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욜라 OYLA Youth Science Vol.2 - 1%를 만드는 생각놀이터, 욜라

by 글쓰남 2018. 6. 2.
반응형
욜라 OYLA Youth Science Vol.2 - 10점
욜라 편집부 지음/매직사이언스

세계 7개국이 함께하는 종합 과학지


-독일 호주 등 세계 7개국이 읽는 어린이·청소년 과학잡지

-30명 이상의 과학자, 과학저널리스트, 교사 등 전문 필진

-과학논술과 영재교육을 아우르는 융복합 과학정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교과 연계형 교양지


《욜라OYLA Youth Science》는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카자흐스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에서 발간되는 어린이, 청소년 과학 전문지《OYLA》의 한국어판입니다. 욜라OYLA는 카자흐스탄어로 ‘생각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5년 11월 창간된 이래 매달 세계 7개국 2만 명 이상의 청소년들이 읽고 있는 대중 과학지입니다.

《OYLA Youth Science》는 ‘생각하다’는 이름 그대로, 독자들이 자유롭게 생각하고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어린이들은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1%를 만드는 생각놀이터’라는 캐치프레이즈 그대로, 독자들이 자유롭게 질문을 주고받고 스스로 답을 찾으며 1%의 영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OYLA Youth Science》의 목표입니다.


읽는 즐거움과 철학이 있는 과학정보지


《OYLA Youth Science》는 ‘읽는 즐거움이 있는 과학정보지’를 지향합니다. 긴 호흡의 글과 풍부한 도판을 통해 과학, 수학, 공학, 철학, 역사, SF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생각꺼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융합형 기사는 OYLA만의 특장점입니다. 《OYLA Youth Science》는 한 번 보고 잊는 책이 아니라 두고두고 읽을 수 있는 오랜 친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