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 스페셜 에디션

by 글쓰남 2017. 11. 1.
반응형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 스페셜 에디션 - 10점
로고폴리스 편집부 지음/로고폴리스

공무원 시험, 어학 시험, 각종 고시 등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들의 든든한 동반자,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 스페셜에디션》 출시!


오늘 하루 공부 계획과 10분 단위의 하루 일정표에 집중한 컴팩트한 구성,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라도 항상 곁에 두고 싶은 스터디플래너다. 일 년 간 주요 시험 일정을 체크할 수 있는 연간 플랜과 과목별 공부 계획표로 거시적 공부 계획도 세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본격 공부 자극 팟캐스트 <서울대는 어떻게 공부하는가>를 진행하는 한재우 작가의 다독다독 에세이 30편은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들의 마음을 다독여 준다.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 스페셜 에디션》는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공무원 시험, 어학 시험, 각종 고시 등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수능을 준비하는 청소년을 위한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에 이어 공무원 시험, 어학 시험, 각종 고시 등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위한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 스페셜 에디션》이 로고폴리스에서 출간되었다. 오늘 공부할 내용을 정리하고 그 결과를 체크할 수 있는 오늘 하루 공부 계획과 10분 단위로 하루 일정을 세워 24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하루 일정표에 집중한 컴팩트한 구성으로 수험생들이 빈틈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플래너가 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일 년 간 주요 시험 일정을 체크할 수 있는 연간 플랜과 과목별 공부 계획표가 있어서 거시적 공부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하였다. 



오직 수험생의 편의와 마음만을 생각한 스터디플래너


공부 계획을 세우는데 칸이 모자르는 일이 없도록 150*224mm의 시원한 넓은 판형으로 만들어졌으며 페이지 번호, 가름끈, 인덱스로 수험생이 오늘 공부 계획을 세우려 할 때 그리고 예전에 공부한 기록을 보고 싶을 때 페이지를 뒤적뒤적 거리지 않고 바로 해당 페이지를 펼칠 수 있도록 수험생의 편의를 생각하고 만들어졌다. 또 항상 가방이 무거운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한 달 플랜과 오늘 플랜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페이지만 배치하여 무게를 최소화하였다. 무엇보다 《라인프렌즈 스터디플래너 스페셜 에디션》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라도 수험생 곁을 당당하게 지킬 수 있는 공부 동반자가 되어 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