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5년 후 나에게 - Q&A a day (2019 홀로그램 리미티드 에디션)

by 글쓰남 2019. 1. 5.
반응형

5년 후 나에게 - Q&A a day (2019 홀로그램 리미티드 에디션) - 10점
포터 스타일 지음, 정지현 옮김/토네이도



전국 서점 150주 연속 베스트셀러 기념

2019 Hologram Limited Edition 특별 한정판 출시!


“당신 삶의 소중한 변화와 성장을 지금 이 책에 기록하세요”


미국·영국 아마존 400주 연속 베스트셀러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가장 아름다운 다이어리북


2010년 미국에서 출간되어 영국, 유럽, 전 세계 다이어리북 시장을 석권한 《5년 후 나에게 : Q&A a day》가 뜨거운 한국 독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리에디션 특별판을 새롭게 선보인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매혹적인 홀로그램을 입힌 2019 홀로그램 에디션은 다시 한 번 우리 삶의 소중한 변화와 성장을 효과적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 책은 기존에 출시된 다이어리북과는 차원이 다르다. 이 책에는 하루에 하나씩, 1년 동안 그 답을 기록할 수 있는 지혜롭고 영감에 찬 365개의 질문이 담겨 있다. 이 365개의 질문이 곧 전 세계 수백만 독자들이 이 책을 선택한 이유다. ‘오늘의 나를 예술 사조로 표현한다면?’과 같은 철학적 질문부터 ‘머리를 감지 않고 버틴 최장 기록은?’과 같은 유쾌한 감정을 불러오는 질문까지, 우리 삶에 가치와 유익, 웃음과 긍정을 불어넣는 물음에 차곡차곡 답을 기록해나가다 보면, 무심코 흘려보낼 뻔했던 우리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마음에 새겨 넣는 놀라운 기회를 만나게 된다. 

“나를 위해 한 권 사고, 가장 소중한 사람을 위해 한 권 선물했다.”는 아마존 독자들의 호평이 줄을 잇는 가운데, 이 책은 2010년 출간 이래 현재까지 400주 연속 영국·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기록 중이고, 지난 8년간 영미권 서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다이어리북으로 폭발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책은 막상 펼치고 나면 뭘 써야 할지 몰라 고민하다가 닫고 마는 평범한 다이어리가 아니다. 지금부터 5년 동안 우리 삶에 보석처럼 박혀 있는 힌트와 단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제공하는 365개의 질문에 대해 하루에 하나씩, 직접 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안내한다. 즉 같은 질문에 대해 5년간 5개의 답을 기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해가 바뀌면서 나의 답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5년 동안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어떤 성장과 변화를 거쳐왔는지, 어떤 순간에 가장 빛나고 행복했는지를 간편하게 간직할 수 있게 해준다. 1년 중 어느 날에 시작해도 괜찮다. 그저 하루에 하나씩 주어진 지혜로운 질문에 답함으로써, 이 책은 5년 후 우리 삶에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선물이 되어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