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난생처음 토지 투자 - 1,000만 원으로 시작해 100억 부자 만드는 실패 없는 토지 투자

by 글쓰남 2018. 10. 5.
반응형
난생처음 토지 투자 - 10점
이라희 지음/라온북

‘2018년 상반기 전국 땅값 2.05% 급등, 10년 만에 최대폭으로 상승!’, ‘새 정부 공약 수혜지로 원주, 광주, 세종이 뜬다!’, ‘당진, 파주 지역 개발 호재.’ 새 정부의 지방 균형 개발 정책이 발표되면서 땅값이 연일 상승하고 있다. 허름해 보이는 땅이 어느 날 개발 호재를 맞아 높은 수익률을 올리는 토지가 되고 있다. 

초저금리 시대, 땅테크가 최고의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데 ‘실제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투자처가 남아 있을까? 소문만 듣고 투자를 잘못해서 돈을 잃지는 않을까?’ 사람들은 투자로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싶지만 한편으로 소중히 모은 돈을 잃지 않을까 두려워한다. 

재테크에 목마른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부동산 전문기업에서 최단기간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 토지 투자 전문가 이라희 소장이 『난생처음 토지 투자』를 출간했다. 부동산 업계에서 토지 투자로만 매월 40~50명의 투자 성공 사례를 만들고 있는 저자는 전국민이 ‘1인 1토지’를 가져 재테크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이 책에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를 담았다. 재테크를 전혀 해보지 않은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 지역 확인하는 법을 알려주고, 초보자가 꼭 봐야 할 토지 투자 관련 사이트, 용지지역 확인하는 법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이 책에서 공개한다. 저자는 아직도 많은 사람이 농지와 야산을 사들이는 과거형 토지 투자에 머물러 있는데, 지방분권화 시대인 요즘에는 정부 청사가 이전되는 충청도 세종도시 등을 눈여겨보라고 조언한다. 공공기관이나 대기업 이전, 도로·철도망 구축 등 굵직굵직한 개발 호재가 있어 토지 투자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눈여겨볼 투자 지역, 오를 지역을 알아보는 법 등을 알려준다.

땅의 미래 가치를 읽고 모두 탐낼 만한 자리를 내 땅으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 이 책을 통해 인생이 통째로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