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Love is... 365 Calendar - 매일매일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by 글쓰남 2018. 12. 10.
반응형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퍼엉 작가의 365일 ‘love’ 캘린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퍼엉의 그림 366장을 엄선해 만든 만년 일력이다. 네이버 그라폴리오에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누구나 공감 가능한 일상적 연애를 연재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작가 퍼엉. 퍼엉의 일러스트를 모아 엮은 단행본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시리즈는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해외 5개국에서 번역 출간될 정도 큰 반향을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퍼엉의 그림들을 더 가까이 두고 보길 원하는 팬들의 바람에 힘입어 각종 아트상품들 또한 꾸준히 제작되고 있다. 
이번에 위즈덤하우스에서는 퍼엉의 탁상형 만년 일력을 최초로 출간한다. 그동안 온라인이나 책을 통해서만, 혹은 아트 상품으로만 단편적으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었다면, 이번 만년 일력은 그 어떤 곳보다 많은 수의 작품, 366장의 그림을 매일매일 넘겨보는 장점이 있다. 또한 탁상형으로 제작하여 마치 액자를 세워둔 것과 같은 효과도 있다. 매일매일 넘겨보는 탁상 ‘액자’ 만년 일력. 독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그림 366장으로 구성한 탁상 액자 일력이다. 

Love is... 365 Calendar - 10점
퍼엉 지음/위즈덤하우스

365일 매일매일 발견하는 사랑의 순간들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세요.” 

지금 사랑을 하는 사람도, 혼자인 사람도 한 번쯤은 꿈꾸는 달콤한 연애의 장면들. 퍼엉의 그림에는 연인 사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평범한 일상이 담겨 있다. 함께 차를 마시고, 영화를 보고, 낮잠을 자고, 요리를 하는 보통의 생활 속에 스며 있는 사랑의 순간들을 퍼엉만의 따뜻한 색으로 채우고 있는 것. 󰡔love is... 365 Calendar󰡕는 이런 퍼엉의 그림 366장으로 구성했다. 

“별것 아닌 생활 속에서 빛나는 순간들을 포착한다”는 작가 퍼엉은 꼭 특별한 상황 속에서만 사랑, 행복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평범한 삶 속에도 잠깐의 반짝이는 순간들은 있고, 그 순간들에 위로받을 수 있다는 것. 작가 자신도 처음 이 그림들을 그리게 된 계기가 ‘나를 위한 그림’을 그리고 싶어서였다. 그래서 퍼엉의 그림은 소소하지만 특별하다. 누구나의 이야기이면서 또 나만의 이야기이다. 그녀의 작품이 전 세계 독자에게 공감과 지지를 얻는 이유이기도 한다. 

󰡔love is... 365 Calendar󰡕는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의 캘린더 버전 확장판이다. 365일 때론 예습하듯 때론 복습하듯 되새기는 365 사랑의 교과서. 누군가 일상의 빛, 사랑의 순간을 잊고 있다면 퍼엉의 그림으로 매일매일 그 순간을 떠올려볼 수도 있을 것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소중한 자기 자신에게 빛나는 매일, 따뜻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다면 󰡔love is... 365 Calendar󰡕를 권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