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by 글쓰남 2024. 3. 20.
반응형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만45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61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고 평가하였고
총 61페이지 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여태 다운받은 관찰일지 중 제일 괜찮을거라 확신합니다.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기본생활습관
젓가락으로 솜 공 옮겨보는 활동 중에 OO가 “선생님. 저는 아직 젓가락을 잘 못해요” 라고 말한다. “그래도 한 번 해볼까?” 교사의 격려에 고개를 끄덕인다. 그리고는 젓가락으로 솜 공을 집는다. “우와! 저 젓가락으로 했어요!”라고 말한다.
신체운동
친구들과 그물망을 오르내리며 OO가 “선생님, 이것 봐요. 저는 한 번에 그냥 올라갈 수 있어요.” 라고 말하며 재빨리 신체를 이용하여 그물을 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는 “선생님도 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하였다.
의사소통
점심식단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중 밥에 대해 이야기 나눈 뒤 새우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OO가 교사에게 “선생님 OO 새우 좋아해요! 저번에도 먹어봤어요.” 라고 이야기 한다.
사회관계
친구가 우유 뚜껑을 여는 것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 OO는 교사에게 다가와 “친구가 뚜껑 따기 어려워해요”라고 말하며 친구를 가리킨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https://deg.kr/3ef30e1

 

보본 스팀물걸레 VB-S260

 

de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