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만1세 관찰일지 2학기 9-2월 10명

by 글쓰남 2024. 1. 31.
반응형

만1세 관찰일지 2학기 9-2월 10명

 민1세 2학기 9-2월 관찰일지 10.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1세 관찰일지 2학기 9-2월 10명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1세)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0/0
입안에 음식을 넣고 씹지 않는다. “**아 냠냠 씹어서 먹어요”하자 “냠
냠 ”하며 씹는 흉내를 낸다. 압안에 음식을 넘겼는데도 숟가락을 들지
않아 교사가 숟가락을 들어 입에 대주어도 입을 열지 않는다. “**아
하마는 어떻게 먹지? 입을 얼마큼 크게 벌릴까?” 하자 입을 크게 벌
리고 숟가락을 입안으로 가져간다.
신체운동
0/0
이불위에 친구들이 앉아 있는 것을 보고 멀찌감치 서있는다. “ 00이도 타볼까? 이리와”하자 고개를 흔들며 뒤로 물러난다. 친구들이 소리를 지르고 웃으며 이불썰매 타는 모습을 보고 다시 가까이 다가와 쳐다본다. “00아 선생님이 천천히 태워줄게” 하자 다시 뒤로 물러나 자동차를 타고 놀이한다
의사소통
0/0
장갑을 들어 손을 넣고 손가락을 끼우지 못해 교사에게 장갑에 손을 넣은 채 보인다. “왜? 손가락이 안 들어 갔어?” 하자 “네~” 하며 찌푸린 얼굴로 쳐다본다. 교사가 손가락 하나하나를 끼우도록 도와주자 따라 손가락에 힘을 주고 장갑을 끼운다.
사회관계
0/0
강아지 머리띠를 하더니 친구에게 다가가 ʻʻ멍멍, 멍멍.ʼʼ하며 강아지 울음소리를 흉내 낸다. 교사가 ʻʻ00가 강아지가 되었네요.ʼʼ라고 하자 고개를 끄덕이며 ʻʻ멍멍, 멍~ʼʼ이라고 한다. 교사가 ʻʻ멍멍아, 이리 와서 밥 먹자. 배고프지?ʼʼ라고 하며 그릇에 음식모형을 담아주자 입으로 음식 모형을 먹는 흉내를 내더니 ʻʻ멍멍, 이제 졸려. 잘래.ʼʼ라고 하며 바닥에 눕는다.
예술경험
0/0
노래 소리를 들으며 사랑해 표현에 안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자 옆 친구를 껴안고 놓지 않는다. 친구가 소리를 지르며 빠져나오자 친구를 쳐다보면서 한참을 서있는다. 다시 노래가 나오지 소리가 나는 컴퓨터앞에 서서 노래를 따라 부른다. 사랑해 부분이 나오면 한참 두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움직이지 않는다.
자연탐구
0/0
친구들이 뽑아놓은 티슈들을 모아 위로 던지고 머리위에 떨어진 티슈를 잡아 손바닥에 놓고 “후우” 하며 입으로 불어본다. 티슈가 아래로 떨어지자 여러장을 모아 손바닥에 올리고 크게“후~우” 하고 길게 불어보인다. 티슈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바닥에 떨어진 티슈를 모아서 두손으로 잡고 입앞으로 가져와 “후~우”불며 같이 던진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https://adpick.co.kr/farmin/9Q7XQD

 

애드픽 농장

농장 구경해보세요!

adpick.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