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마블 스튜디오 어벤저스 : 엔드게임 프렐류드

by 글쓰남 2019. 5. 10.
반응형
마블 스튜디오 어벤저스 : 엔드게임 프렐류드 - 10점
윌 코로나 필그림 지음, 파코 디아스 외 그림, 박무성 외 옮김/시공사(만화)

우주의 그림자 속에서 새로운 적, 타노스가 나타났다!
어벤저스와 동료들은 한 명의 히어로는 감당하기 힘든 위협에 맞서 세계를 지켜 오고 있지만, 타노스라는 막강한 적 앞에 무사할 수 있을까? 은하 전역에서 악행을 저질러 온 폭군 타노스의 목표는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지닌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아 우주에 자신의 뒤틀린 의지를 발휘하는 것이다. 어벤저스의 모든 투쟁이 귀결되는 이 순간, 지구와 온 우주의 운명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불확실하기만 하다! 덤으로 타노스가 은하를 공포로 다스렸던 시절의 이야기 및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와 미친 타이탄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결을 만나 본다!

2019년 4월 개봉 예정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준비하라!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관련된 풍성한 읽을거리가 한 권의 책으로 묶였다. 드디어 타노스를 맞닥뜨린 어벤저스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의 여정을 코믹스로 각색한 「마블 스튜디오 어벤저스: 엔드게임 프렐류드」 #1-3은 프렐류드 전담 작가 윌 코로나 필그림의 서사에 파코 디아스, 도노 산체스 알마라의 아름다운 작화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코믹스 형태로 소장하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후반부에는 부록 이슈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토리의 토대가 된 「인피니티 건틀렛(1991)」 #1과 은하계 수호자들의 최신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015-2017)」 #19가 수록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