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앤서니 브라운 컬러링 엽서북

by 글쓰남 2016. 12. 1.
반응형
앤서니 브라운 컬러링 엽서북 - 10점
앤서니 브라운 글.그림/웅진주니어
앤서니 브라운은 1976년 <거울 속으로>를 발표하면서 그림책 작가의 길로 들어선 뒤로, 간결하고 익살스러우면서도 상징적인 그림, 기발한 상상력으로 40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앤서니 브라운의 이름을 되뇌면 꽤 많은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겁쟁이 침팬지 윌리들의 이야기, 마술연필을 든 귀여운 꼬마곰을 비롯해 100쇄를 찍은 <돼지책>에 이르기까지,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 속 이야기들은 늘 친근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앤서니 브라운 컬러링 엽서북>은 이런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 중 기억될 만한 장면을 엄선하여 컬러링 엽서북으로 엮었습니다. 빈 면을 모두 색으로 채워도 좋고, 원하는 부분에만 색을 칠해도 좋아요. <앤서니 브라운 컬러링 엽서북>은 단순한 컬러링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한 장 한 장 넘기며 평소 읽던 그림책의 이야기를 떠올리고 그 속에서 아이가 가졌던 이미지를 색으로 덧입히다 보면 어느 새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앤서니 브라운의 아웃라인에 색을 입히며 작가의 작품과 나의 작품이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는 재미, 장면이 연출하는 스토리를 나만의 상상력으로 새롭게 되새기는 재미 등 다양한 흥미거리를 발견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