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빤쓰왕과 사악한 황제 King Flashypants and the Evil Emperor

by 글쓰남 2018. 1. 30.
반응형
빤쓰왕과 사악한 황제 - 10점
앤디 라일리 지음, 보탬 옮김/파랑새

세계적 베스트셀러 《자살토끼》의 작가 

앤디 라일리의 첫 어린이책 시리즈 ‘빤쓰왕!’

깔깔 웃다가 똑똑해져요~


앤디 라일리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자살토끼》의 작가입니다. 그의 기발한 상상력과 재치는 영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정평이 나 있죠. 《빤쓰왕과 사악한 황제》는 앤디 라일리 《빤쓰왕》 시리즈의 첫 번째 책으로, 작가 특유의 유머와 해학이 마구 넘쳐나는 작품이에요. 작가가 직접 손으로 그린 섬세한 일러스트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빼앗고, 배꼽 빠지는 웃음이 저절로 피어나게 해요.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교훈과 생각거리를 주는 리더십 교재로도 손색없는 동화책입니다. 토론의 동기를 부여해 주는 요소가 책 속에 살아 숨 쉬고 있거든요. 《빤쓰왕과 사악한 황제》를 읽고 나면 동화책을 즐기는 진짜 즐거움이 무엇인지 알게 될 거예요. 또한 백성들에게 존경받는 에드윈 왕을 통해 리더십의 의미를 배우고, 사악한 너비슨 황제가 제시하는 규칙을 통해 민주적 시민의 자질에 대해서도 고민하게 될 거예요. 그래서 《빤쓰왕과 사악한 황제는》는 깔깔깔 웃다가 똑똑해지는 책이랍니다. 에드윈 왕과 너비슨 황제의 전투를 관전하는 팁을 알려 드릴게요. 세상 모든 사악한 군주들의 엽기적인 파티를 상큼한 레모네이드와 함께 즐겨 보세요. ‘우후후후’라고 악마같이 웃는 것도 잊지 마세요!



초콜릿을 사느라 용돈을 몽땅 써 버린 에드윈 왕.

저 멀리, 악당이 위기를 노리고 있다!

아홉 살 소년 에드윈은 평범한 아이가 아닙니다. 에드윈 왕국의 임금이지요.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왕관, 무시무시한 악어들이 지켜 주는 깜찍한 궁궐, 충성스러운 근위병, 사랑스러운 어릿광대, 똑똑한 보좌관. 이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는 어엿한 왕이에요. 에드윈 왕은 집채만 한 돼지 저금통에서 꺼낸 동전으로 초콜릿을 잔뜩 사서 수레에 가득 싣고 백성들에게 나누어 주어요. 덕분에 백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죠. 그런데 어느 날, 에드윈 왕국의 돼지 저금통이 텅 비었다는 사실이 밝혀집니다. 아뿔싸! 초콜릿을 사느라 에드윈 왕이 용돈을 다 써 버린 모양이에요. 에드윈 왕의 똑똑한 보좌관 질 장관의 명령으로 에드윈 왕국의 모든 병사들이 궁으로 뛰어옵니다. 궁궐의 방마다, 소파마다 동전을 찾아보지만 헛수고였어요. 한편, 그때! 국경선 너머 너비스니아의 황제는 에드윈 왕국의 이 비상사태를 시커먼 망원경으로 훔쳐보고 있었어요. 자 이제, 사악한 너비슨 황제의 ‘거사’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너비슨 황제의 뚜벅뚜벅 행진곡과 함께, 쿵! 쿵! 쿵! 너비슨 황제는 무슨 거사를 꾸미는 걸까요? 그리고 에드윈 왕은 이 위기 속에서 살아남게 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