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만 0세 5명 1학기 2학기 영아발달평가

by 글쓰남 2024. 12. 26.
반응형

만 0세 5명 1학기 2학기 영아발달평가

 만 0세 5명 1년 1학기 2학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 0세 5명 1학기 2학기 영아발달평가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0세)
관찰기간
9월 ~ 년 2월
관찰자
0 0 0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정해진 자리에 바르게 앉아 식사하고 대변을 본 뒤엔 자리에 앉지 않고 서 있는 모습으로 대변의 불편함을 표현한다. 자신의 이불을 찾아 스스로 눕고, 일정한 시간에 잠들어 충분히 수면을 취한다.
신체운동
공을 잡고 교사가 받을 수 있게 방향을 맞춰 던진다. 힘을 조절하여 공을 세게 던지거나 약하게 던질 수 있다. 신체활동 시 또래 친구들을 많이 보고 따라 한다. 공을 차는 것 보다 던졌을 때 더 흥미를 느낀다.
의사소통
그림책과 인쇄물에 있는 그림에 관심을 가지며 좋아하는 그림책을 읽어주면 집중하여 듣는다. 선생님을 엄마라고 부르며 잠시 선생님이 안 보이면 엄마 하며 큰 소리로 부르는 모습이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고 표정, 몸짓, 말소리로 표현한다.
사회관계
나를 인식하며 나의 욕구와 감정을 나타낸다. 또래의 모습과 행동에 관심을 보이며 모방하기를 시도하고, 또래와 교사에게 만나고 헤어지는 인사를 할 수 있다. 친숙한 교사와 또래에게 안아주기와 뽀뽀하기로 애정을 표현한다.
예술경험
교사가 평소 가르쳐준 노래들을 많이 부르며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평소 생활할 때 조그마한 소리로 자주 흥얼 거린다. 노래가 나오면 몸이 저절로 흔들며 춤을 추고 교사가 율동을 가르쳐주자 까먹지 않고 노래 박자에 맞춰 율동을 한다.
자연탐구
‘있다’와 ‘없다’를 구별하며 인형, 자동차, 그림책 같은 관심 있는 사물을 반복하여 주도적으로 탐색하기를 즐긴다.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에 관심을 가지며 흉내 내어 본다.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0세)
관찰기간
9월 ~ 년 2월
관찰자
0 0 0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정해진 자리에 바르게 앉아 식사하고 대변을 본 뒤엔 자리에 앉지 않고 서 있는 모습으로 대변의 불편함을 표현한다. 자신의 이불을 찾아 스스로 눕고, 일정한 시간에 잠들어 충분히 수면을 취한다.
신체운동
공을 잡고 교사가 받을 수 있게 방향을 맞춰 던진다. 힘을 조절하여 공을 세게 던지거나 약하게 던질 수 있다. 신체활동 시 또래 친구들을 많이 보고 따라 한다. 공을 차는 것 보다 던졌을 때 더 흥미를 느낀다.
의사소통
그림책과 인쇄물에 있는 그림에 관심을 가지며 좋아하는 그림책을 읽어주면 집중하여 듣는다. 선생님을 엄마라고 부르며 잠시 선생님이 안 보이면 엄마 하며 큰 소리로 부르는 모습이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고 표정, 몸짓, 말소리로 표현한다.
사회관계
나를 인식하며 나의 욕구와 감정을 나타낸다. 또래의 모습과 행동에 관심을 보이며 모방하기를 시도하고, 또래와 교사에게 만나고 헤어지는 인사를 할 수 있다. 친숙한 교사와 또래에게 안아주기와 뽀뽀하기로 애정을 표현한다.
예술경험
교사가 평소 가르쳐준 노래들을 많이 부르며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평소 생활할 때 조그마한 소리로 자주 흥얼 거린다. 노래가 나오면 몸이 저절로 흔들며 춤을 추고 교사가 율동을 가르쳐주자 까먹지 않고 노래 박자에 맞춰 율동을 한다.
자연탐구
‘있다’와 ‘없다’를 구별하며 인형, 자동차, 그림책 같은 관심 있는 사물을 반복하여 주도적으로 탐색하기를 즐긴다.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에 관심을 가지며 흉내 내어 본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