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513

(2024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영어권국가의이해, 공통) 영국의 유럽연합(European Union) 가입과 탈퇴(Brexit)는 영국 현대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 중의 하나 (2024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영어권국가의이해, 공통) 영국의 유럽연합(European Union) 가입과 탈퇴(Brexit)는 영국 현대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 중의 하나 2024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영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4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영어권국가의이해, 공통) 영국의 유럽연합(European Union) 가입과 탈퇴(Brexit)는 영국 현대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 중의 하나이다. 이 주제를 다루는 논설문을 다음 지침에 따라 작성하였습니다. 1) 유럽연합(European Union)의 출범 및 의의, 구조 2) 유럽연합 가입에 이르기까지의 영국 현대사 3) Brexit가 등장한.. 2024. 3. 22.
만4세 관찰일지 6-8월 11명 만4세 관찰일지 6-8월 11명 유아관찰기록일지 만4세 6월-8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이름 성별 생년월일 만5세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신체운동 6/ 식사 시 바르게 앉지 않아 음식을 많이 흘린다. 00이는 수시로 휴지를 가져가 닦는다. 식사 시간이 길어져 다음 활동이 가까워지자 급히 먹기 시작한다. 다음 활동에 늦게 참여하면서도 다 먹겠다고 교사에게 이야기한다. 의사소통 8/ 간식시간 아기 같은 목소리로 교사와 친구들에게 이야기하자 친구들이 아기 같은 목소리로 이야기한다고 전달한다. 교사는 쳐다보고 웃자 다시 원래 목소리로 바꿔 말한다. 이 같은 상황이 여러 번 반복되었다. 사회관계 8/ 조작.. 2024. 3. 21.
만1세,2세반 관찰일지 6개영역 기록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만1세,2세반 관찰일지 6개영역 기록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만1세2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93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1세,2세 6개영역 관찰일지 및 평가입니다. 모든계절 사용가능하며 총 93Page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기본생활 그룹 활동시간에 기본생활습관 "배려"에 대해 배워보고 상황극을 해보는 시간이었다. 친구가 물건을 떨어뜨리니 OO가 물건을 주워 친구에게 돌려주었다. 발달평가 대그룹 활동시간에 교사에게 집중하며 동화를 잘 듣고 이해할 수 있으며 상황극을 잘 마칠 수 있었다. 신체운동 볼링핀과 공을 들고온 OO는 교사가 세워주는 볼링핀을 향해 공을 손으로 던지기도 하고 교사의 이야기를 .. 2024. 3. 21.
만2세2학기 영아발달평가 10명 만2세2학기 영아발달평가 10명 만 2세 2학기 영아발달평가 10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영 역 발 달 내 용 기본생활 ・ 교사의 위험하다는 말에 하던 행동을 멈추는 모습을 보이는 등 위험한 상황에서 어른의 지시를 따른다. 정해진 시간과 일과에 따라 배변이 이루어지며, 화장실에서 배변활동을 할 수 있다. 질서 및 순서를 지키는 모습을 알리고 지킬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이 좋겠고 옷을 입고 벗는 것에 관심을 보이며 주도성을 보이기 시작한다.배변 직후 느낌을 인식하고 배변을 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신체운동 ・대근육을 조절하여 한쪽 다리만 들고 서 있기, 제자리 뛰기를 시도하고 한쪽 다리로만 서서 균형을 잡는 것이 가능하다.. 2024. 3. 20.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만45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61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고 평가하였고 총 61페이지 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여태 다운받은 관찰일지 중 제일 괜찮을거라 확신합니다. 만4세,만5세 어린이집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기본생활습관 젓가락으로 솜 공 옮겨보는 활동 중에 OO가 “선생님. 저는 아직 젓가락을 잘 못해요” 라고 말한다. “그래도 한 번 해볼까?” .. 2024. 3. 20.
방통대 출석과제물 - 형사정책, - 甲이 전문범죄자로 나아가게 된 이유를 낙인이론에 빗대어 설명하고 이를 기초로 청소년 일탈자(범죄자)의 범죄를 막기 위해 등 방통대 출석과제물 - 형사정책, - 甲이 전문범죄자로 나아가게 된 이유를 낙인이론에 빗대어 설명하고 이를 기초로 청소년 일탈자(범죄자)의 범죄를 막기 위해 등 출석과제물 형사정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출석과제물 - 형사정책 - 甲이 전문범죄자로 나아가게 된 이유를 낙인이론에 빗대어 설명하고 이를 기초로 청소년 일탈자(범죄자)의 범죄를 막기 위해 형사정책적으로 어떤 노력을 해야 할지 작성하시오. 문제. - 절도로 소년원에 갔던 甲은 퇴원 후 학교에 돌아왔는데 교사도, 주위 사람들도 일짱이라는 이름으로 부르며 문제아로 인식하였다. 甲 역시 이를 의식하며 생활하였고 이후 절도, 폭행행위를 이어가다 결국 성인이 되어 .. 2024. 3. 19.
만0세,만1세,만2세 혼합반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102PAGE (아주 자세합니다) 만0세,만1세,만2세 혼합반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102PAGE (아주 자세합니다) 혼합반관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02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0세,만1세,만2세 혼합반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총 102PAGE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만0세,만1세,만2세 혼합반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102PAGE (아주 자세합니다) 기본생활습관 간식을 먹기 위해 화장실로 이동한 OO가 흐르는 물에 손을 담가 손에 물을 묻히고 교사가 비누를 손에 짜주자 OO가 손을 비비며 손을 닦고 교사가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닦아 마무리 해준다. 신체운동 .. 2024. 3. 19.
영시읽기의기초3공통 영시읽기기초정규강의 제4강 Poems on Death에 3개작품 존 던 토마스 그레이 알프레드 테니슨의 각 1편씩 꼼꼼히읽고 답하시오00 영어영문학과 영시읽기 영시읽기의기초3공통 영시읽기기초정규강의 제4강 Poems on Death에 3개작품 존 던 토마스 그레이 알프레드 테니슨의 각 1편씩 꼼꼼히읽고 답하시오00 영어영문학과 영시읽기 영시읽기의기초3공통 영시읽기기초정규강.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영시읽기의기초3공통 영시읽기기초정규강의 제4강 Poems on Death에 3개작품 존 던 토마스 그레이 알프레드 테니슨의 각 1편씩 꼼꼼히읽고 답하시오00 영어영문학과 영시읽기의기초3공통 영시읽기의 기초 정규 강의 제4강 (Poems on Death)에서 다룬 3개의 작품 (존 던, 토마스 그레이, 알프레드 테니슨의 시 각 1편씩)을 꼼꼼히 읽고, (1) ‘죽음’이란 주제를 위 세 편의.. 2024. 3. 18.
지역개발론4공통 성장거점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기본수요이론 종속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시오00 행정학과 지역개발론4공통 지역개발론4공통 성장거점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기본수요이론 종속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시오00 행정학과 지역개발론4공통 지역개발론4공통 성장거점이론의 내용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지역개발론4공통 성장거점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기본수요이론 종속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시오00 행정학과 지역개발론4공통 1. 성장거점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시오(10점) 2. 기본수요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시오(10점) 3. 종속이론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시오(10점)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2024. 3.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