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3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

by 글쓰남 2021. 8. 12.
반응형
3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 - 10점
김수영 지음/리더스북

이번 생에 서울 아파트 구입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마지막 대안!
턱없이 벌어진 자산 격차를 추월하기 위해
당장 들어야 할 전국 아파트 투자 수업

“부동산 가격 폭락이 오지 않을까요? 조금만 기다리면 나중에 싸게 살 수 있는 시기가 오지 않을까요?” 아직 집을 매매하지 못한 대한민국의 2040세대와 무주택자들의 집값 하락에 대한 기대는 여전하다. 하지만 오지도 않을 그 시기를 기다리며 전세만 이어가는 선택은 무책임할 만큼 어리석다. 부자가 되는 출발점은 돈의 크기보다 생각의 크기에 있다. 아직도 폭락론을 믿는가. 더 이상 가만히 있어서는 안 된다. 구독자 150만의 경제 유튜버 신사임당이 강력 추천하는 부동산 전문가, 김수영 대표는 신간 『3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에서 내 생에 서울 아파트 구입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마지막 대안으로 지방 아파트 투자를 권한다. 내 집 등기 한 번 쳐본 적 없는 무주택자부터 소액 자금을 묵혀두기 아까워하는 1주택자, 다주택자까지 자산 증식을 위해 알아야 할 지방 아파트 투자의 A to Z를 모두 공개한다.

“후회를 멈추고, 시야를 전국으로 넓혀라!”
전국 도시와 동네 곳곳의 아파트 시세를 분석한 유일한 책!
절대 실패하지 않는 지방 소액 아파트 투자의 모든 것!

지금 깔고 앉아 있는 돈을 어떻게 활용하느냐, 그 돈을 어디에 어떻게 투자해서 내 자산을 현명하게 불리느냐, 이 선택이 인생을 바꾼다. 적금을 바득바득 모아서 만기를 채우니 그 사이 주변 아파트들이 몇 배씩 올랐다는 회한 섞인 후회는 흔한 사례가 되었다. 서울 아파트값이 거품이냐 아니냐 말들이 많지만 이를 논하는 것 자체가 이젠 무의미하다. 가격이 설령 조금 빠지더라도 보통 사람들의 투자금으로는 매입 자체를 꿈꿀 수 없기 때문이다. 서울 아파트의 평균 매매가가 10억 원을 돌파했다. 평균 전세금은 6억 원을 찍었다. 10억 원 아파트를 현 정부 대출 규제에 따라 적용해본다 해도 6억이 넘는 현금이 필요하며, 전세를 끼고 매입할지라도 4억 이상이 필요하다. 일단 그 정도 돈은 있어야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지역을 찾고 부동산을 가볼 마음이라도 먹을 수 있는 것이다.
더 이상 후회는 그만하고 하루빨리 시야를 전국으로 넓혀야 한다. 실거주를 위한 내 집 마련이 어렵다면 ‘투자용 부동산’을 먼저 구입해야 한다. 지금 월세를 살더라도 투자용 부동산을 알아봐야 한다. 『3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는 실제 임장은 물론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에서 손품을 팔기 전에 종합적으로 전국 아파트 투자처를 파악할 수 있는 틈새 지도이자 지방 도시와 동네 곳곳의 아파트 시세를 분석한 유일한 책이다. 서울 아파트 구입이 불가능하다고 체념한 사람들부터 지방 아파트에 관심은 있지만 도무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초보 투자자들까지, 보유 자산을 안정적인 투자 수단인 아파트에 넣어두고 싶은 사람들이 알아야 할 지방 아파트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지금은 위험하다’, ‘지방은 폭락한다’ 등등 부동산을 잘 알지 못하는 주변인들 훈수에 갇히지 말아야 한다. 7,000~8,000만 원에서 적게는 3,000만 원까지, 살펴보면 적은 투자금로 접근할 수 있는 곳이 너무나도 많다. 부동산 투자 고수들이 지방 아파트까지 모조리 주워 담기 전에 움직여야 한다. 아직 기회는 충분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