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한글로 5개국어 물려준 엄마이야기 - 보통엄마의 외국어교육 특별훈련기

by 글쓰남 2022. 9. 23.
반응형
한글로 5개국어 물려준 엄마이야기 - 10점
장춘화 지음, 김종성 그림/한GLO(한글로)

국내에서 학교 꼴찌 아들을 ‘5개국어’ 능력자로, 딸을 ‘영어 중국어 의료통역사’로 키운 엄마의 고군분투기이다. 처음에는 시골 공부방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전국 수십만명의 수강생이 한글로영어로 훈련을 받고 있다. 2017년부터 네이버 밴드에 고군분투기를 연재해 왔었는데, 전국의 독자들이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다. 그 모든 현장을 쭉 지켜봤던 저자의 남편이 글마다 그림을 그려주어 재미가 한층 더 해진 것 같다.
출판사의 서평을 뜨거웠던 독자들의 글로 대신한다.

와~~ 이렇게 해서 한글로영어가 세상에 나왔군요… 1편부터 단숨에 다 읽었는데, 감동에 감동입니다. 존경합니다….(김경식)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요~~빨리 올려 주세용~~ 언제 올라오나 목 빼 기다립니다.(유은영)
이거 시리즈 웹툰 맞죠? 그죠?!!! (이화인)
정말~~정말 재미있어지려 할 때 끝나는 드라마 같아요. 다음회가 궁금해져요. 이건 몇 부작인가요? 느므~~재밌어요(김미선)
저는 드라마를 안 봐서 다음 편 기대한다는 말을 이해 못했는데… 원장님 글을 읽으면서 그 말을 바로 이해했어요 ㅋㅋㅋ. 다음 편 빨리 올려줘요~ 최고.(예지맘)
아놔~ㅋㅋㅋ 너무 궁금해서 간지러워요. 어떡하지??!! 제 머리털 다 빠 지겠어요~(고아라)

어찌 이리 경험들을 꼼꼼히 잘 써내려 가시는지… 살아있는 이야기라서 매번 쫄깃쫄깃~ 흥미진진 리얼스토리!!(전명숙)
정신이 번쩍 뜨입니다. 미국에 애들을 데리고 나가 있는 처남에게 글 복사해서 보내야겠어요~ 감사(서명석)
정말 너무 실감나고 웃겨서 엄지손가락이 저절로 움직여지네요. 자식을 키워본 엄마로서 웃음이 저절로 나오는 대목~ 방석 돌리기… (김순덕)
저희 아들이 기다리고 있는 이야기! 학교 갔다 오면 빨리 보여줘야 겠어요. 정말 좋아 하겠어요ㅋㅋ. (박영은)
나도 함께 드라마 찍는 배우 같습니다. 한글로영어 엄마라서요~ 읽는 내내 심장이 쫄깃해집니다.(안정은)
완전 공감! 그 인내와 열정과 다른 아이들까지도 잘 되게 하고 싶으셨던 그 사랑 덕분에 저희는 숟가락만 얹고 갑니다~ (예준맘)
늘 읽으면서 느낀 점은 “아~ 되는구나” 입니다. 꾸준함이 성공에 필수!!(박준형)
내일일은 난 몰라요~~ 하루하루 읽어요~~ 한글로영어(글\정주필)
오늘 아들이 교재를 거침없이 끝까지 줄줄 외우는데 다시한번 한글로영어의 위대함을 느꼈습니다. 남편도 인정하더라구요… 저녁때 퇴근해 오면 ” 한글로영어 했어?”ㅋㅋ (도훈맘)
엄마는 위대하다. 한글로영어는 다이아몬드다. (생명사명계명)

https://dailyfeed.kr/3790624/166388208804

 

김태형, 아내가 세 아들 살해→10년만 근황 "공황장애 밀려와" (특종세상)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태형이 아내가 세 아들을 살해한 사건 이후, 10...

dailyfeed.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