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킹덤' 출연 댄서, 코로나 확진…"아이돌 모두 선제 검사"

by 글쓰남 2021. 5. 7.
반응형
'킹덤' 출연 댄서, 코로나 확진…"아이돌 모두 선제 검사"
확진자가 나온 '킹덤'의 스태프와 출연진이 선제적으로 검사를 진행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Mnet 제공
확진자가 나온 '킹덤'의 스태프와 출연진이 선제적으로 검사를 진행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Mnet 제공

방송가 들이닥친 코로나 공포

[더팩트 | 유지훈 기자] '킹덤'에 출연한 댄서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7일 Mnet 예능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제작진은 "지난 5월 4일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분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6일 공유받았다"며 "현재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킹덤' 측은 "녹화는 문진표작성, 발열체크, 출입문 소독기 설치 등 사전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함께 무대를 한 더보이즈, 아이콘, SF9를 비롯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등 전 출연진과 관련 스태프들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킹덤' 측은 검사 결과와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를 예정이며 향후 보건 당국의 조치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이다.

'킹덤'은 지난해 6월 종영한 '로드 투 킹덤'의 연장선에서 '킹'을 꿈꾸는 보이그룹 6팀의 레전드 무대와 이들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tissue_hoo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온리원오브, '본능'은 옳았다…성장세 증명한 4주

· '겹경사' 미래에셋證…숙원사업 진전에 분기 영업익도 최대

· 이재용 법정의 '프로젝트G'…"지배구조 개선 아이디어"

· '김학의 출금 의혹' 이규원·차규근 오늘 첫 재판

· 회장님도 '폐페트병 티셔츠' 입었다…친환경 경영 힘주는 기업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