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청소년과부모] 2023년 기말과제물, 1) 만족지연의 의미, 2) 나의 일상 삶에 만족지연 능력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제시, 3)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

by 글쓰남 2023. 11. 15.
반응형

[청소년과부모] 2023년 기말과제물, 1) 만족지연의 의미, 2) 나의 일상 삶에 만족지연 능력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제시, 3)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

 청소년과부모 2023년 기말과제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설명 :

 

1. 청소년과부모 기말과제물입니다.
2.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확하게 작성하였습니다.
3. 만족지연 능력은 야식, 걷기운동(다이어트)을 적용했습니다.
4. 쓸모 없는 글로 페이지를 늘이지 않고, 꼭 필요한 내용만 작성하였습니다.
5. 참고 출처를 각주로 기입하였습니다.

 

1. ‘만족지연’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이론적으로 정리한 후,
1) 만족지연이란?
2) 만족지연능력의 발달

2. 나의 일상 삶에 만족지연 능력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1) 만족지연의 상황
2) 만족지연의 내용과 결과

3. 이러한 적용과정에서 배운점과 느낀점을 쓰시오.
1) 나의 일상 삶을 만족지연의 개념에 적용 시 배운점과 느낀점
2) 나의 일상 삶을 만족지연 능력의 적용 내용에서 배운점과 느낀점
3) 나의 일상 삶을 만족지연 능력의 적용 결과에서 배운점과 느낀점

4.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https://bitl.bz/5SbfJX

 

피코크 전주식 콩나물해장국 500g

 

de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