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실제로 시력이 회복되는 - 하루 1분 눈마사지 -

by 글쓰남 2016. 10. 24.
반응형
하루 1분 눈마사지 - 10점
콘노 세이시 지음, 김수연 옮김/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아이스틱으로 눈 주변을 두드리기·풀기·문지르기할 뿐!
시력이 회복되고 눈 질환이 개선된다는 화제의 콘노식 시력 회복법
아이스틱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시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파우치나 사무실 책상 위 필통에 놓아두고 자투리 시간을 가볍게 활용하여 시력 회복 트레이닝을 실행해보세요. 
아이스틱으로 당신의 눈은 다시 태어납니다.

콘노식 시력 회복법은 아이볼로 눈 주변을 톡톡 두드리는 ‘태핑법’, 아이케치로 살살 푸는 ‘셰이크법’, 아이롤러로 슬슬 문지르는 ‘문지르기법’이 있습니다. 
이 세 종류의 트레이닝 목적은 눈의 혈류를 좋게 하여 산소를 원활히 공급하는 것. 왜냐하면, 혈류와 산소는 눈에 아주 중요한 영양원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콘노식 시력 회복법의 실천 노하우와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알기 쉽게 해설하였습니다. 또한, 시력 회복 효과가 탁월한 셀프 케어 도구인 아이스틱을 부록으로 준비했습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하게 따라 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기 바랍니다. 
시력 회복, 눈의 안티에이징을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실현해보면 어떨까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실행하면, 반드시 개선의 빛이 보일 것입니다. 시력은 자신의 손으로 돌리는 것이 가능한 일이므로. 



[출판사 리뷰]
우리의 눈은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하면서 매일 혹사당하고 있다. 매일 이를 닦으며 충치를 예방하듯, 저자가 고안해 낸 ‘콘노식 시력 회복법’인 기본 트레이닝으로 눈 주변을 자극해주자.
‘콘노식 시력 회복법’은 간단하다. 부록의 아이스틱을 이용해 양쪽 눈 1분씩 세 종류의 트레이닝을 1~3개월 하면 안정적인 시력 회복이 가능하다.
책에서 말하는 세 종류의 트레이닝은 ‘태핑법’, ‘셰이크법’, ‘문지르기법’이다. 트레이닝의 효과와 실행법뿐만 아니라 눈의 치유력을 높이는 ‘전신 운동’까지 자세하게 소개하였다. 
혈류를 개선하고 산소를 공급하면 시력은 회복된다는 것이 기본 원리!
안과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눈의 치유력’을 높이는 방법, ‘산소 부족’으로 눈의 기능이 저하되어 시력 장애가 일어난다는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한 사실, 백내장이나 녹내장의 원인은 ‘눈의 영양 장애’에서 올 수 있다는 것, 눈에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의해야 할 습관’ 등 우리가 알아야 하지만 그동안 알려고 하지 않았던, 눈의 건강 유지에 필요한 지식을 알기 쉽게 알려준다. 
책 속에는 한 번의 노력으로 시력 개선 효과를 경험한 사람의 다양한 경험담이 들어있다. 이러한 경험을 나의 것으로 생각하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간편한 방법으로 시력을 회복하는 법을 배워보자.
시력 회복, 눈 질환뿐만 아니라 불면, 피부 개선 효과까지! 자연 치유력의 근사한 능력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