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by 글쓰남 2023. 10. 27.
반응형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신라호텔1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1. 신라호텔 (호텔신라) 기업개요

2. 신라호텔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

3. 신라호텔의 브랜드 이미지

4. 신라호텔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신라호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신라호텔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1. 신라호텔 (호텔신라) 기업개요

1979년 3월 3일 개관한 신라호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한국적인 이미지로 국내 호텔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한국의 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고루 갖춘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
신라호텔은 한국을 방문하는 국빈들과 여러 국제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있으며 여러 국가의 귀빈들이 머무는 호텔로 자리잡았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https://news-topic.net/21f5616/169818407110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日애니 열풍 잇나…예매율 65% 1위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日애니 열풍 잇나…예매율 65% 1위

news-topic.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