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VD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 풀슬립 넘버링 한정판

by 글쓰남 2017. 2. 24.
반응형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이미 관객들 사이에서 "첫사랑 신드롬을 이어갈 제대로 된 청춘 멜로"라는 평과 함께 온라인 평점 9.7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입소문 돌풍을 예고했다. 

네티즌들은 "최고였음! 가슴이 며칠 동안 먹먹해졌음! 첫사랑이 생각나게 하는 영화!"(네이버, uk0***), "멜로 영화 중 최고라고 손꼽을 만함! 강력추천!!"(네이버, lov***), "풋풋했던 도입부도 좋았지만 가슴을 울린 엔딩도 좋다. 한국에서도 개봉했으면!"(네이버, kim***), "보는 내내 미소가 떠나질 않는 영화. 이 영화 덕분에 다시 설렘을 찾았다"(네이버, whg***), "<건축학개론>보다 더 진한 여운 <청설>보다 더 아름다운 멜로였다. 이 영화 놓쳤으면 큰일날 뻔! 영화 보고 기분이 좋아진 건 이번이 처음이다!"(다음, 핏이살다) 등의 찬사를 보냈다. 누구나 할 것 없이 청춘의 풋풋함과 첫사랑의 설렘을 고스란히 표현한 영화의 완성도에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였다. 

또한 사전에 진행된 모니터 시사회에서도 5점 만점에 4.2 이상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벌써부터 입소문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첫사랑이 현재까지 가슴에 남아있는 이유를 알려주는 영화", "그 때 그 시절로 돌아가게 해줘서 고맙다", "기대하지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다. 만나줘서 고마워!", "보면서 내내 행복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영화였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관객들의 이와 같은 반응을 미루어 볼 때, 돌아보니 더 애틋한 첫사랑, 학창시절, 어설프긴 했어도 반짝반짝 빛났던 그 때 그 시절을 그린 청춘 멜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가 국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사랑을 받을 것이 분명하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09분(본편), 112분(부가영상)
자막 - 한국어, 영어, 중국어
화면비율 - 2.35:1, 1080p Full HD
오디오 - Mandarin DTS-HD Master Audio 5.1
지역코드 - 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