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13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 EBS.펭수 지음/놀(다산북스) 100만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펭수의 에세이 다이어리 ‘난 너의 평생 친구 자이언트 펭수’ 100만 선배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거대 펭귄 ‘자이언트 펭수’의 이야기가 담긴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가 출간된다. 한번 보면 폭 빠져버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펭수의 모습은 물론, 선배님들의 마음을 감동시킨 따뜻한 멘트와 듣자마자 중독되는 펭수의 놀라운 자작곡까지 담아냈다. 책꽂이에 꽂아두지 않고 매일 펼쳐볼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도 첨가하여 독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다양한 표정의 펭수가 등장해 읽는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니, 펭수에게 이미 펭며든 사람이라면, 반드시 평생 소장할 것을 강력 추.. 2019. 11. 29.
작가들의 비밀스러운 삶 작가들의 비밀스러운 삶 - 기욤 뮈소 지음, 양영란 옮김/밝은세상 《작가들의 비밀스러운 삶》은 한국에서 16번째로 출간하는 기욤 뮈소의 장편소설이다. 무려 200주 이상 베스트셀러에 등재되며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구해줘》를 비롯해 이후 출간한 15권의 소설이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할 만큼 기욤 뮈소는 현재 프랑스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가이다. 매년 《르 피가로》지와 에서 조사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순위에서도 7년 연속 1위를 기록했을 만큼 기욤 뮈소 열풍은 여전히 뜨겁다. 국내 독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2016년에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프랑스 소설 최초로 한국영화로 만들어져 화제를 불러 모았다. 2018년 작 《아가씨와 밤》은 《FR2》 방송에서 6부작 드라마로 제작 중이다. 기.. 2019. 11. 24.
2020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 미쉐린 가이드 서울 - 미쉐린 트래블 파트너 지음/미쉐린(MICHELIN) "미쉐린 전문 평가원들이 선정한 서울 최고의 레스토랑과 호텔을 경험해 보세요" 한국의 미식 문화를 소개하는 세계적인 레스토랑·호텔 가이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 드디어 출간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및 호텔 평가서이자, 전세계 미식가들의 바이블인 '미쉐린 가이드(the MICHELIN Guide Seoul, 미슐랭 가이드, 프랑스 어로 기드 미슐랭) 서울'이 네 번째 에디션인 을 11월 14일 발간행사와 함께 발간된다. 은 가장 유명한 상징인 '미쉐린 스타'를 비롯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빕 구르망'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좋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 플레이트 레스토랑' 등, 여행객의 .. 2019. 11. 23.
고미숙의 글쓰기 특강 : 읽고 쓴다는 것, 그 거룩함과 통쾌함에 대하여 고미숙의 글쓰기 특강 : 읽고 쓴다는 것, 그 거룩함과 통쾌함에 대하여 - 고미숙 지음/북드라망 살아 있는 한 우리는 써야 한다! ― 글쓰기의 존재론과 실전팁이 담긴 ‘양생과 구도, 밥벌이로서의 글쓰기’ 책! 고전평론가 고미숙이 20여 년간의 공부공동체 활동을 통해 경험해 온 고전 읽기와 글쓰기에 대한 비전과 노하우를 담은 책. 무엇보다 사람은 왜 글을 쓰며, 인간의 본성과 글쓰기가 어떻게 연결이 되는지, 왜 살아 있는 한 우리는 읽고 써야 하는지를 다룬 1부 ‘이론편’의 ‘글쓰기의 존재론’이 압권이다. 자기를 성찰하면서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가장 보편적인 매개인 말과 글을 가지고 내가 창조하고 조율하며 소통할 수 있는 능력―바로 그것이 자기 삶의 주인이 되는 길이며, 그렇기에 우리는 읽고 써야 .. 2019. 11. 21.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일러스트 에디션)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일러스트 에디션) - J.K. 롤링 지음, 짐 케이 그림, 강동혁 옮김/문학수첩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의 손끝에서 되살아난 환상의 마법 세계! 《해리 포터: 일러스트 에디션》이 선사하는 색다른 재미와 감동!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일러스트 에디션》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짐 케이가 창조해 낸 매혹적인 이미지가 가득한 《해리 포터: 일러스트 에디션》의 시리즈를 여는 첫 번째 책이다. 영국에서 가장 뛰어난 그림책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케이트 그리너웨이 메달’의 수상자인 짐 케이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기도 하다. 아무리 솜씨가 빼어나고 《해리 포터》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그였지만 여덟 편의 영화에서 창조된 인상적인 캐릭터와 장면 들이 독자들에게 강렬하게 각인.. 2019. 11. 20.
귀여운 냥이 특집 귀여운 냥이 특집 https://www.cashfeed.co.kr/posts/184889 귀여운 냥이 특집 | 캐시피드 www.cashfeed.co.kr 2019. 11. 19.
최근 홍콩시위 근황에 대한 뉴스 https://www.cashfeed.co.kr/posts/180461 최근 홍콩시위 근황 | 캐시피드 다치는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www.cashfeed.co.kr 홍콩 경찰, 이공대 진입…음향대포·물대포 동원해 진압작전 https://dailyfeed.kr/3790624/157412966767 홍콩 경찰, 이공대 진입…음향대포·물대포 동원해 진압작전 홍콩 경찰이 18일 홍콩 이공대 외곽에서 시위대를 체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데일리한 dailyfeed.kr 중국 '복면금지법 기본법 위반, 홍콩 법원 판결 인정 못해' 후속조치 예고 https://dailyfeed.kr/3790624/157412975009 중국 '복면금지법 기본법 위반, 홍콩 법원 판결 인정 못해' 후속조치 예고 [서울=뉴스.. 2019. 11. 19.
여행가고 싶어지는 풍경들 https://www.cashfeed.co.kr/posts/173651여행가고 싶어지는 풍경들 2019. 11. 18.
신 없음의 과학 - 세계적 사상가 4인의 신의 존재에 대한 탐구 신 없음의 과학 - 리처드 도킨스 외 지음, 김명주.장대익 옮김/김영사 “신에 얽매일 것인가, 과학으로 자유로워질 것인가?” 현대 무신론의 수호자 ‘네 기사’들이 펼치는 과학과 종교에 관한 위대한 지적 탐구 2007년 미국의 심장부 워싱턴D.C.에서 역사적인 대담이 열렸다. 리처드 도킨스, 대니얼 데닛, 샘 해리스, 크리스토퍼 히친스가 한자리에 모여 현대 무신론의 시동을 건 획기적인 대화를 나눈 것이다. 종교의 봉인이 풀릴 때 나타날 기사라는 뜻에서 ‘네 기사(Four Horsemen)’라 불리는 이들은, 지적 탐구가 보여줄 수 있는 최상의 모습으로 현대 무신론을 이루는 가닥들이 얼마나 다채로운지를 낱낱이 보여주었다. 《신 없음의 과학》은 그날의 대화와 이후 그들의 진화된 사고를 담은 새로운 에세이를 한.. 2019. 11. 15.
장애학의 도전 - 변방의 자리에서 다른 세계를 상상하다, 2019 우수출판콘텐츠 제작지원사업 선정작 장애학의 도전 - 김도현 지음/오월의봄 장애인의 몸이 문제인가, 장애인을 차별하는 사회가 문제인가? 장애해방을 향한 아홉 가지 여정 “문제로 정의된 사람들이 문제를 다시 정의할 수 있는 힘을 가질 때 혁명은 시작된다”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장애학 함께 읽기》 등의 책을 통해 ‘장애’를 ‘개인의 몸’에 존재하는 손상이 아닌 ‘사회적 산물’로 볼 것을 강조한 노들장애인야학 교사 겸 노들장애학궁리소 연구활동가 김도현이 10년 만에 새로운 저서로 돌아왔다. 김도현은 여러 저작과 번역서를 통해 비장애인 중심 사회의 면면을 날카롭게 분석하는 한편, 장애에 대한 새로운 사유를 열어주는 해외의 여러 이론들도 활발히 소개해왔다. 이번에 펴낸 새 책 《장애학의 도전》에서는 장애인을 비롯해 인간의 위계에서 가장 후미.. 2019. 1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