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돈을 부르는 운 공부

by 글쓰남 2019. 7. 16.
반응형
돈을 부르는 운 공부 - 10점
김원 지음/위즈덤하우스

자꾸만 일이 꼬이고 안 풀렸던 건 ‘운’을 몰랐기 때문이다
끊임없이 운을 거머쥐는 사람들의 비밀!

당장 내일 어떤 일이 벌어질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삶을 사는 우리는 좌절의 순간이 올 때마다 고민에 빠지게 된다. 노력을 안 한 것도 아니고, 나름대로 돈도 아끼고 모으며 살아온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사는 게 팍팍하기만 할까? 

어떤 일이든 시작하면 잘 풀리는 사람, 투자를 하면 커다란 수익이 나는 사람, 회사에서 승진 가도를 달리고 높은 연봉을 받는 사람, 이따금 어려움에 처해도 금방 벗어나는 사람…. 언제나 더 옳은 것을 선택하고, 수월하게 인생의 답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분명 ‘운’이 있다. 인정하고 싶지 않아도, 삶에는 어쩔 수 없이 노력과 재능만으로는 풀리지 않는 ‘운’이라는 보이지 않는 힘이 강력하게 작용한다.

대기업의 총수나 임원진, 엄청나게 큰 부를 쌓은 대한민국 상위 1%의 사람들은 일찌감치 ‘운’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운 경영’을 실천해왔다. 아무리 애를 써도 인생이 안 풀리기만 했다면, 그것은 노력하지 않은 게 아니라 운을 몰랐기 때문이다. 내 인생에서 운의 흐름이 어떻게 이어지고, 언제 강력해지는지를 알고, 타고난 운의 강점과 약점을 안다면, 그렇게 운을 내 편으로 만든다면 인생은 자연스럽게 풀리고, 돈까지 저절로 따라붙기 시작할 것이다. 그렇다면 내 인생의 운은 어떻게 알 수 있고, 운을 이용해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까? 좋은 운을 최대한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불운은 어떻게 피할 수 있을까?

그 모든 답을 《돈을 부르는 운 공부》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사주명리의 원리를 통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파악할 수 있게 돕고,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타고난 ‘운’을 증폭시키는 방법을 알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