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영어 그림책 공부법 - 혼자서 원서 읽기가 되는

by 글쓰남 2019. 5. 21.
반응형
영어 그림책 공부법 - 10점
정정혜 지음/북하우스

영어를 거부하는 아이도 변화시킨
영어 그림책의 힘!

18개월 아이부터 초등 6학년까지
22년 동안 수많은 아이들의 영어 수업을 지도해온
어린이 영어 전문가의 성공적인 영어 학습 로드맵!

아이가 영어 공부를 시작할 무렵, 엄마들이 꿈꾸는 1차 목표는 ‘아이 혼자서 원서 읽기’ 단계이다. 이 단계를 지나면 부모의 부담도 한결 가벼워진다. 하지만 아이가 혼자서 원서를 읽게 되기까지 어떻게 지도해야 좋을지 몰라 많은 부모들이 혼란스러워한다. 어떻게 하면 아이가 영어에 질리지 않고, 즐기면서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까?
1998년부터 어린이 영어교육 현장에서 수많은 아이들의 영어 수업을 지도해온 22년차 베테랑 어린이 영어 전문가 정정혜 저자는 영어 그림책 수업의 기적 같은 효과에 주목했다. 영어만 보면 질색하던 아이도 일주일에 한 번 영어 그림책 수업으로, 늦어도 석 달이면 영어 공부에 푹 빠질 만큼 영어 그림책의 힘은 놀라웠다.
이에 정정혜 저자는 영어 그림책 학습법을 레벨에 따라 3단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마다 영어 학습 지도법과 추천 영어 그림책을 소개한 『영어 그림책 공부법』을 출간했다.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쳐주고 싶은 부모들을 위해 22년 영어 수업 노하우를 모조리 담았다. 특히 저자가 다년간의 경험으로 고르고 고른, 절대 실패하지 않는(Failproof) 영어 그림책 300권을 수록한 『영어 그림책 공부법』은, 영어책 한 권 고르기도 낯설고 막막했던 부모들에게 가장 확실한 처방전이 되어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