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근육저승사자 양치승의 지옥 트레이닝 - 방탄근육 완성하는 초강력 트레이닝 100

by 글쓰남 2019. 5. 19.
반응형
근육저승사자 양치승의 지옥 트레이닝 - 10점
양치승 지음/비타북스

방탄소년단 진, 성훈, 진서연 등 몸짱으로 유명한
스타 전담 트레이너 양치승의‘초강력 근육 운동법 100’
MBC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과 뛰어난 트레이닝 실력으로 현재, 연예인보다 더 핫한 연예인이 된 양치승의 첫 번째 운동책이 출간됐다. 방탄소년단 진, 성훈, 김우빈, 진서연 등 떡 벌어진 어깨와 탄탄하게 다져진 몸으로 주목받은 이들의 트레이너가 바로 양치승이다.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유머러스한 모습과 달리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의 지옥 트레이닝>에서는 20여 년간 혹독하게 쌓아온 운동 노하우를 누구보다도 진지하게 대방출했다. 

책에는 내 몸에 딱 맞춘 체형별 운동법과 식단, 벌크업에 가장 효과적인 6가지 부위별 100가지 운동은 물론이고 응용동작, 세부부위별 프로그램 등 다른 책에서는 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내용들이 담겨있다. 특히 ‘양관장의 레슨포인트’에는 양관장이 바로 옆에서 얘기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핵심을 찌르는 내용들만을 담았다. QR코드를 통해 부위별로 효율성 극대화한 양치승표 근력 운동 프로그램 30가지도 정확하게 익힐 수 있다. 동작의 이해도를 돕는 근육 명칭과 해부학적 상식도 잊지 않고 꼼꼼히 다뤘다. 그동안 운동을 해도 몸이 드라마틱하게 좋아지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이 책을 강력 추천한다. 3달 후, 누구나 멋진 몸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