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의외로 유쾌한 생물도감

by 글쓰남 2019. 5. 18.
반응형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의외로 유쾌한 생물도감 - 10점
누마가사 와타리 지음, 타카모리 마쓰미 옮김, 시바타 요시히데 외 감수/주니어김영사

 

- 짧은 문장과 생물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비주얼 중심의 완전 새로운 도감!
- 잘 알려진 생물들의 ‘겉모습’과, 우리가 알지 못하는 의외의 ‘숨겨진 모습’까지 모두 담았다!
- 놀라운, 굉장한, 신기한, 생물 지식들이 가득!
- 일본에서 출간 10일 만에, 1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 SNS 70,000 팔로워가 증명하는 진짜 재미있는 생물도감!

짧은 문장과 생물의 특징을 한눈에 보여 주는 일러스트, 
비주얼 중심의 완전 새로운 도감!
귀여운 일러스트, 독특한 유머로 생물을 소개해 일본에 도감 붐을 일으키고 있는 작가 ‘누마가사 와타리’의 새 책이 출간됐다. 일본에서는 이미 출간 10일 만에 10만 부를 돌파한 초베스트셀러로, 출간 전부터 아마존 1위, 라쿠텐북스 1위를 기록했을 정도다. 

SNS 연재 당시부터 7만이 넘는 팔로워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은 만큼 출간 후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아이가 책에 빠져드는 속도가 놀랍다’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아이가 폭소했다’ 등 연일 넘쳐나는 독자 리뷰로 SNS에서도 다시 한 번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밀림의 왕 호랑이가 사실은 사냥에 성공하는 확률이 5%밖에 안 된다거나, 동물의 왕 사자가 사실은 빈둥거리며 암컷에게 먹이를 얻어먹는다거나, 웃으면서 악어를 공격하는 큰수달, 털 관리를 게을리하면 물에 떠나려갈 위험에 처하는 해달, 수컷이 새끼를 낳는 해마, 맹렬히 돌진해 오는 멧돼지를 향해 우산을 펴면 어떻게 될까, 등 아이는 물론 어른의 호기심까지 자극하는 정보들이 가득한 데다, 작가 특유의 시원시원하고 위트 있는 일러스트, 재치 있는 소개가 더해져 특별한 생물도감이 탄생했다. “어린이든 어른이든 상관없이 중요한 것은 호기심”이라는 작가의 말처럼 생물의 신기한 세계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이 ‘유쾌한’ 생물도감을 즐겁게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