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행복이 시작되는 곳

by 글쓰남 2024. 2. 5.
반응형

누구나 삶에서 행복을 찾고자 합니다. 하지만 종종 우리는 행복이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낍니다. 그런데 정작 행복은 우리 주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행복이 시작되는 곳은 어디일까요? 나는 그 답을 찾았습니다. 행복은 마음의 소리를 듣고, 작은 일상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던 순간입니다.

어느 날, 나는 지친 일상에 휩싸여 있었습니다. 업무의 스트레스와 일상의 반복이 나를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그때, 나는 자연스럽게 주변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꽃 한 송이, 나무에 놓인 작은 새의 노래, 그리고 시원한 바람의 소리. 이런 것들이 내 주변에서 언제나 함께 있었지만, 나는 그것들을 간과해왔던 것입니다.

 



그 순간, 나는 행복이 자신을 어디에나 숨겨두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행복은 마음의 문을 열고 주변에 주목할 때 비로소 다가옵니다. 그때부터 나는 간단한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는 것이 나에게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또한, 친구와의 작은 대화나 가족과의 시간도 행복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이제 나는 삶의 작은 순간들이 모여 큰 행복을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행복이란 복잡한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행복은 우리 주변에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우리는 자주 그것을 놓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주변을 살피고, 마음을 열면 행복은 우리에게 다가와 있습니다. 행복은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되고, 그 작은 것들이 모여 큰 행복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니 오늘부터 행복은 당신의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주변에 숨어있는 작은 기쁨들을 발견하고, 그것에 감사하며 행복을 느껴보세요. 당신의 인생이 '행복이 시작되는 곳'이 될 것입니다.
https://adpick.co.kr/farmin/9Q7XQD



 

애드픽 농장

농장 구경해보세요!

adpick.co.kr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포크라테스선서의 내용과 의미  (0) 2024.02.21
토마토에 대한 좋은 정보  (0) 2024.02.06
연인  (0) 2024.01.28
바람이 부는 곳  (0) 2024.01.25
금연에 도움이 되는 습관 7가지  (0) 2023.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