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 혁명의 조리도구 에어프라이어 200% 활용법

by 글쓰남 2019. 2. 25.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 10점
강지현 지음/엔트리

‘요똥’님들, 

에어프라이어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간단 자취 음식부터 홈파티 요리까지, 이대로 따라하면 누가 만들어도 꿀맛 보장!


3,200만 방문 인기 블로거 ‘겨울딸기’의 

주방 인생템 에어프라이어 초간단 황금 레시피

가장 많이 검색하는 에어프라이어 레시피가 한 권에!

이 책 한 권이면 에어프라이어 본전 뽑는다!


2018년 최고 인기 가전(네이버 주방가전 검색어 1위)으로 떠오른 에어프라이어! 최근 냉동식품의 다양화, 기름을 줄인 건강한 조리법에 대한 니즈 증가, 빨라진 퇴근 시간에 따른 ‘집쿡’ 열풍 등으로 그 구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같은 음식이라도 전자레인지보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훨씬 더 맛있다는 입소문이 인터넷 상에 퍼지면서 간편식을 즐기는 1인 가구 및 소가족 층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보급됨에 따라 각종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조리법에 대한 정보를 묻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인기 요리 블로거이자 요리 분야스테디셀러 저자인 ‘겨울딸기’가 정리한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전문적으로 다룬 첫 번째 책으로, 사람들이 인터넷 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고구마, 치킨, 삼겹살, 곱창 등의 재료 조리법을 비롯해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육류, 채소, 해산물, 냉동제품 등의 재료 별로 나눠 400여 컷의 사진과 함께 보기 쉽게 정리한 레시피 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