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3월-2월 1년 발달평가 (만1세 표준보육과정 발달평가 및 1,2학기 종합평가)
1년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1세 3월-2월 1년 발달평가 (만1세 표준보육과정 발달평가 및 1,2학기 종합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이며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만1세 3월-2월 1년 발달평가 (만1세 표준보육과정 발달평가 및 1,2학기 종합평가)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1학기 종합평가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2학기 종합평가
반 명
OO반
연령
만1세
아동명
OOO
관 찰 자
OOO
관련영역
발 달 내 용
기본생활
농구장에서 뛰놀던 OO가 지나가는 자동차를 보고 농구장 밖으로 나가려는 모습에 교사가 OO의 손을 잡고 안쪽으로 걸어들어오며 위험하다는 것을 이야기해주고 안아주어 지나가는 자동차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OO와 바깥 놀이를 하기 전 안전하게 놀이 할 수 있도록 이야기 나누고 위험한 상황이 보일 때마다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이야기해야겠다.
신체운동
체육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는 않지만 해볼 수 있도록 격려해주고 있다.
의사소통
다양한 단어와 문장을 사용하면서 표현럭이 높고 구체적인 설명도 잘하는 편이다. 말하는 상대방 표정이나 몸짓, 억양 등에 관심 보이며 말하는 것과 행동을 세심히 보려 한다.
사회관계
최근 들어 친구들과 어울리기는 하나 점차 친구들과의 놀이에서 자연스럽게 빠져 나와 혼자만의 놀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인다. 어른에게 존댓말보다는 자주 반말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다. OO가 어른에게 존댓말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알려주어야겠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식사도구를 사용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https://adpick.co.kr/farmin/9Q7XQD
'레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적자원관리의 이론적 발전에서 과학적 관리론과 인간관계론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두 차이점이 무엇인지 논의하시오 (0) | 2024.01.22 |
---|---|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균쇠 독후감 – 총균쇠 줄거리,비평,새롭게 알게된내용,서평 (0) | 2024.01.21 |
매슬로우의 욕구 단계 이론과 알더퍼의 ERG 이론의 특징과 차이점에 대해 기술하시오 (0) | 2024.01.19 |
지적장애의 발달영역별 특성과 어린이집에서 지원할 수 있는 이론적 중재방안에 대해 서술하고, 학습자가 생각하는 지적장애 영유아의 발달을 위한 효과적인 중재방법을 제시하시오. (0) | 2024.01.18 |
부모상담일지 1년 만0세 10Page (0) | 2024.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