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044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앨런 가넷 지음, 이경남 옮김/알에이치코리아(RHK) “히트하는 것들엔 공식이 있다!”평범한 아이디어를 빅히트 아이템으로 바꾸는 과학 피카소, 모차르트, 스티브 잡스, J. K. 롤링……. 전 세계 사람들을 열광시키며 마침내 놀라운 이익까지 거둔 빅히트 아이디어 뒤에는, 예측 가능한 과학이 있다. 천재 크리에이터들이 그대로 따른 성공의 공식 ‘크리에이티브 커브(Creative Curve)’를 공개한다. 놀라운 건, 이 공식만 모방하면 천재가 아닌 누구라도 ‘돈이 되는 생각’을 길어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 ‘세계를 이끄는 30대 이하 30인’에 선정된 빅데이터 전문가 앨런 가넷은 GE, 마이크로소프트, 메리어트 등 500대 기업에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는 트렉메이번의 CEO로.. 2019. 1. 4.
표지 모델도 방탄소년단(BTS), '베스트 커버 콘테스트' 후보 올라 표지 모델도 방탄소년단(BTS), '베스트 커버 콘테스트' 후보 올라 #L_tx_content p {margin:10px 0;} 4일(현지시각) 빌보드가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이 표지모델로 나선 빌보드 잡지가 미국 잡지 편집자 협회의 베스트 커버 콘테스트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다. /빌보드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표지모델도 월드 클래스, 방탄소년단의 도장깨기[더팩트|성지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멤버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빌보드 표지가 미.. 2019. 1. 4.
디즈니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아트북 디즈니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아트북 - 제시카 줄리어스 지음, 성세희 옮김/아르누보 북미 박스오피스 1위!'주토피아', '코코'의 기록을 넘어선 놀라운 오프닝 스코어! 제76회 골든글로브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1편에 이어 연속 노미네이트! 오락실에 이어 이번엔 인터넷이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를 파헤치다!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오락실 주인 리트왁이 오락실에 인터넷을 새롭게 설치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다 고쳐 펠릭스’의 주먹왕 랄프와 ‘슈가 러시’의 바넬로피는 버려질 위기에 처한 오락기 부품을 구하기 위해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하게 된다. 랄프는 웹사이트에 얼떨결에 올린 동영상으로 순식간에 핵인싸에 등극하고, 바넬로피는 룰도 트.. 2019. 1. 4.
서른두 살 여자, 혼자 살만합니다 - 도시 여자의 리얼 농촌 적응기 서른두 살 여자, 혼자 살만합니다 - 가키야 미우 지음, 이소담 옮김/지금이책 방황하고 고민하는 이 시대 여성들에게 보내는 리얼 서바이벌 소설 누드 사진과 AV가 범람하는 일본 사회에서 여성은 언제나 성적 상품화가 되고, 스스로 ‘남성에게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존재’라고 어릴 때부터 세뇌를 당하기 쉽다. 그런 보수적인 일본에서 한국의 페미니즘 소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한국에 이어서 일본에서도 여성의 인권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동안 남성 중심 사회에서 약자 혹은 서브 캐릭터로 살아온 여성들이 하나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미스터리 소설로 데뷔하여 여러 장르를 오가며 현실적인 사회문제를 탄탄한 스토리 전개에 녹여내는 작가, 가키야 미우의 장편소설 《서른두 살 여자, 혼자 살만합니다》는.. 2019. 1.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