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013

2019년을 밝혀줄 일출이미지 모음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되시기를 기원하며 다양한 일출 이미지자료들을 모았습니다. ^^ 2019. 1. 1.
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 - 하버드대 심리학과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 류쉬안의 Getting Better 심리학 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 - 류쉬안 지음, 원녕경 옮김/다연 하버드대 심리학과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의 인생 플레이인간관계, 사랑, 자아 성장 등 인생의 과제를 심리학으로 해결하라! 하루가 멀다 쏟아지는 심리학 서적들……. 도대체 이 심리학이라는 것이 내 인생에 무슨 쓸모가 있을까? 하버드대 심리학과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인 저자 류쉬안은 과거 심리학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고, 그 심리학이 독자들에게도 실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 책을 집필했다.심리학은 학문인 동시에 커다란 문을 열고 진실한 자아와 만나게 해주는 새로운 열쇠다. 직장 내에서 자신의 모습과 행동을 변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 안정과 균형감을 찾도록 도와준다. 그리하여 사회적 역량을 강화해준다. 더욱이 우울한 상태에 있다.. 2019. 1. 1.
Who? K-POP BTS Who? K-POP BTS - 강진희 지음, 이준희 그림, 김윤하 감수/다산어린이 K-pop으로 알아보는 대한민국 문화의 역사!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리는 K-pop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한민국 대중음악, K-pop. 예전 한류 열풍은 아시아권에 국한되었지만 이제는 미국과 유럽 전역에도 그 열기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K-pop을 대표하는 가수들을 통해 대한민국이 문화 선진국으로 거듭날 수 있었기에 이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K-pop을 통해 알아보는 우리나라 문화 역사통신의 발달에 따라 전 세계와 문화 교류가 수월해지면서 대한민국의 대중문화 또한 다른 나라에 전파되는, 이른바 ‘한류’ 열풍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수와 노래는 알고 있지만 K-pop과 대중문화의 뿌리를 깊이 알지는 못합니.. 2019.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