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073

고양이 다이어리 북 - 인생이 명랑해지는 야옹이 라이프! 고양이 다이어리 북 - 이용한 지음/상상출판 “나는 고양이 없지만, 고양이 다이어리 북은 있어!”내 일상에 귀여운 고양이가 가득~ 매일 쓰는 다이어리에 고양이가 가득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기쁠 땐 발랄한 고양이들의 모습에 더 즐겁고, 힘들 때도 여유롭고 당당한 고양이 덕분에 기운이 날 텐데요.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나오는 고양이들이 가득한 고양이 다이어리 북이 나왔습니다.『어쩌지, 고양이라서 할 일이 너무 많은데』 『당신에게 고양이』의 고양이 작가 이용한이 11년 동안 찍고 모은 고양이 사진 중에서도 계절감이 뚜렷하고, 귀여운 사진만을 골랐습니다.고양이는 많을수록 좋으니까~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의 디자인이 각 장마다 달라요. 1월에는 눈이 내리고, 4월에는 꽃이 핍니다. 바쁘게 지나가는 매일에 .. 2018. 10. 7.
써니브레드의 글루텐프리 홈베이킹 - 다이어트, 당뇨, 아토피, 비건, 저탄수 식이를 위한 맛있고 건강한 빵&디저트 레시피 써니브레드의 글루텐프리 홈베이킹 - 송성례 (써니 송) 지음/청림Life 글루텐 불내증, 다이어트, 당뇨, 비건, 아토피, 저탄수 식이를 위한 맛있는 홈베이킹 레시피 대공개! 비건, 글루텐프리 빵을 찾는 사람들, 다이어트 중인 유명 연예인들 사이에서 소문난 한남동 빵집 ‘써니브레드’의 베이킹 레시피를 담은 책이다. 글루텐프리로 얼마든지 맛있는 머핀, 스콘, 쿠키, 타르트, 케이크, 젤리,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만들 수 있으며, ‘1분 매진’의 신화를 이끈 인기 메뉴인 ‘떠먹는 케이크’의 레시피까지 담아 독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저자는 글루텐 불내증을 앓고 있어서 누구보다 맛있고 건강한 빵이 간절했다. 어린 시절부터 글루텐이 들어간 음식을 먹고 나면 속이 불편하고 몸이 아파 고생했던 경험 때문이다. 상.. 2018. 10. 7.
두 사람 : 마르크스와 다윈의 저녁 식사 두 사람 : 마르크스와 다윈의 저녁 식사 - 일로나 예르거 지음, 오지원 옮김/갈라파고스 “다윈이 유기적인 자연 현상 속에 숨겨져 있던 발전의 법칙을 발견했듯이, 마르크스는 인간 역사의 발달 법칙을 발견한 겁니다. (…) 즉 한 민족의 경제적인 발전 정도가 정치, 법률, 예술, 그리고 종교적인 상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의 토대를 이룬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이런 물질적인 토대 위에서 모든 것이 설명되어야만 합니다.” (…) “다윈의 자연과학은 신의 죽음을 선포했습니다. 마르크스의 사회과학은 자본주의를 살해했지요.” -본문 중에서 동시대에 같은 공간에 살았던 찰스 다윈과 카를 마르크스두 사람이 저녁 식사에서 만났다면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을까? 1881년, 영국에는 ‘진화evolution’와 ‘혁명revol.. 2018. 10.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