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053

메르타 할머니의 우아한 강도 인생 메르타 할머니의 우아한 강도 인생 - 카타리나 잉엘만순드베리 지음, 정장진 옮김/열린책들 79세 노인 강도 메르타 할머니가 다시 돌아왔다메르타 할머니 시리즈 세 번째 책, 드디어 출간 스웨덴의 베스트셀러 작가 카타리나 잉엘만순드베리의 장편소설 『메르타 할머니의 우아한 강도 인생』이 열린책들에서 출간되었다. 이 책은 『감옥에 가기로 한 메르타 할머니』, 『메르타 할머니, 라스베이거스로 가다』에 이은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다. 메르타 할머니 시리즈는 스웨덴에서만 70만 부, 전 세계적으로 20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스웨덴 공영 방송 SVT에서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메르타 할머니 시리즈는 70~80대 노인 다섯 명이 주인공인 유머러스한 범죄 소설로, 사회에 불만을 품은 노인들이 강도단을 만들어 기상천외.. 2018. 10. 5.
난생처음 토지 투자 - 1,000만 원으로 시작해 100억 부자 만드는 실패 없는 토지 투자 난생처음 토지 투자 - 이라희 지음/라온북 ‘2018년 상반기 전국 땅값 2.05% 급등, 10년 만에 최대폭으로 상승!’, ‘새 정부 공약 수혜지로 원주, 광주, 세종이 뜬다!’, ‘당진, 파주 지역 개발 호재.’ 새 정부의 지방 균형 개발 정책이 발표되면서 땅값이 연일 상승하고 있다. 허름해 보이는 땅이 어느 날 개발 호재를 맞아 높은 수익률을 올리는 토지가 되고 있다. 초저금리 시대, 땅테크가 최고의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데 ‘실제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투자처가 남아 있을까? 소문만 듣고 투자를 잘못해서 돈을 잃지는 않을까?’ 사람들은 투자로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싶지만 한편으로 소중히 모은 돈을 잃지 않을까 두려워한다. 재테크에 목마른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부동산 전문기업에서 최단.. 2018. 10. 5.
코하루 일기 (초판 한정 양장본) 코하루 일기 (초판 한정 양장본) - 마스다 미리 지음, 김현화 옮김/㈜소미미디어 “지금의 기분도, 열다섯의 내 마음도 어른이 되면 사라져버릴까?” 복잡하고 은밀한 열다섯 사춘기 소녀의 성장기열다섯 중학생 코하루는 어느 날 문득 생각한다. 어쩌면, 지금 이 순간을 어른이 되면 모두 잊어버리는 것 아닐까? 코하루는 그래서 일기를 쓰기 시작한다. 모든 것이 달갑지 않게 느껴지는 사춘기의 하루하루를 차분하게 기록한다. 가족과 친구, 이성, 그리고 하루하루 변화하는 몸과 아직 겪어보지 못한 세상에 대한 호기심까지. 실연을 당하기도 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기도 하고, 어른이 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다가도 어른의 세계를 궁금해 하기도 하고, 예뻐지고 싶다고 간절하게 바라기도 하는 나날 속에서 코하루는 하루하루 성장해.. 2018. 10.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