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45

당신이 그 끌림의 주인이었습니다 당신이 그 끌림의 주인이었습니다 - 오휘명 지음/지식인하우스 떨림과 끌림이 교차하는 그곳에 진심이 있다“외면하지 말고 그냥 따뜻하게 품어 주세요” 기억은 낡을 줄을 모른다. 잊었다고 생각했던 기억들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뜬금없이 튀어나온다. 마음은 늙을 줄을 모른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선명해지는 기억의 단상들이 일상 속에서 묘한 떨림을 만들어 낸다. “당신이 그 끌림의 주인이었습니다”라고 말하는 작가는 길고양이를 자처하며 기억을 배회하듯 순간의 조각들을 쫓는다. 때로는 잊은 줄 알았던, 가끔은 잊고 싶었던 기억들을 헤집으며 담담히 써내려간 문장들은 흩어져 있던 기억들을 끌어 모으며 보통의 순간들을 완성해 간다. 그리고 작가의 진심을 드러낸다. 길가에서 울고 있는 길고양이를, 상처로 얼룩진 기.. 2017. 11. 24.
2018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2018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 별책부록(기출문제집) - 길벗 R&D 외 지음/길벗 2018년 한 번에 합격을 위한 특별 서비스 2개 더! 불합격 방지용 안전장치 ‘기억상자’와 ‘최종점검’ 기출문제 CBT 2018년 변경 출제기준 반영! 지금까지 출제된 모든 기출문제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골라 162개의 섹션, 643개의 필드로 정리하였습니다. 섹션은 시험에 출제된 비율에 따라 A, B, C, D 등급을 지정하고, 각 필드에는 시험에 나온 출제연도를 표기하여 수험생이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험생의 마음으로 만든 책 - 시나공2018년 한 번에 합격을 위한 특별 서비스 2개 더! ■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의 궁금증 완전 해결!시나공 홈페이지(www.s.. 2017. 11. 24.
제주 카페 제주 카페 - 콘텐츠그룹 재주상회 지음/컨텐츠그룹 재주상회 -#해시태그 #키워드를 통해 한눈에 알아보는 카페의 성격-카페 운영자와 바리스타들을 직접 만나서 들은 카페의 숨은 이야기와 맛의 비법 -제주시, 서귀포시, 동쪽, 서쪽, 4개의 지역별로 세밀하게 나누어 추천-제주의 로스터리 숍, 콜드 브루, 드립백 등을 만날 수 있는 곳을 한눈에 정리-제주 감귤, 당근, 비트와 블루베리 등 제주에서 나고 자란 식재료로 만든 메뉴 소개 -63곳의 카페를 한 장에 담은 제주 카페 지도 제주를 찾는 여행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63곳의 제주 카페를 소개합니다. 수많은 카페의 홍수 속에서 반짝이는 존재감을 드러내는 의미 있는 공간이자 제주매거진 IIIN[인]의 에디터들이 ‘객관적으로 편애하는’ 카페들입니다. SNS에서 지금.. 2017. 11. 24.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 - 맥스 브룩스 지음, 손영인 옮김/제제의숲 모든 것이 조립식 블록으로 이루어진 마인크래프트 세계의 영웅 소년이 풀어헤치는 신비로운 섬의 비밀! 2017년 7월 미국 아마존에서 출간된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은 《월드워Z》의 세계적인 작가 맥스 브룩스(Max Brooks)와 마인크래프트 제작사인 모장(MOJANG) 스튜디오가 함께 손을 잡고 만들어낸 판타지 시리즈 중 제1권이다. 출간 즉시 아마존과 〈뉴욕 타임스〉 아동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 책은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으로 평가받는 마인크래프트의 흥미진진한 전략과 규칙, 퀴즈들을 통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좀비 섬을 탈출하는 한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을 담고 있다. 1억 유저를 가진 최고의 게임과 밀리언셀.. 2017. 11. 24.
분석철학의 역사 - 러셀에서 롤스까지 분석철학의 역사 - 스티븐 P. 슈워츠 지음, 한상기 옮김/서광사 철학서적 전문출판 서광사에서『분석철학의 역사: 러셀에서 롤스까지』를 출간하였다. 이 책은 스티븐 P. 슈워츠의 A Brief History of Analytic Philosophy를 옮긴 것으로, 전북대학교 철학과 한상기 교수가 번역을 맡았다.이 책은 20세기 분석철학을 논리학, 언어철학, 인식론, 형이상학, 윤리학의 문제들을 중심으로 분석철학의 주역들, 이론들, 운동들, 논쟁들에 대해 명료하게 해설하며, 그것들을 ‘논증’이라는 실을 통해 연결시키고 있다. 또한 분석철학자들이나 그들의 사상이 나오게 된 사회적·문화적·정치적 배경에 대해서도 소개함으로써 독자에게 분석철학 주역들의 시대적 배경과 더불어 그들의 숨은 이야기를 전한다. 이 책을 .. 2017. 11.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