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05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풍요로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풍요로움 지음/아틀라스북스 구글의 광고 시스템은 구글 애드워즈(Adwords)와 구글 애드센스라는 2개의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구글 애드워즈는 구글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홍보하고 싶은 광고주들이 광고를 입찰하는 공간이고,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거들이 광고주들이 입찰한 광고(광고코드)를 가져오는 공간입니다. 이때 광고주들이 입찰하는 대상은 ‘검색 키워드’입니다. 즉, 키워드별로 최고 입찰가가 정해지고, 이것이 곧 블로거들이 받게 되는 ‘광고수익 단가’로 연결되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만한 광고수익을 얻을 수 없으며, 전략적 키워드 선정과 포스팅 노하우 그리고 포스팅 내용과 광고의 매칭이라는 3박자가 맞아 떨어.. 2017. 11. 10.
한끗 차이 디자인 법칙 - 우리를 사로잡는 신의 한 수 한끗 차이 디자인 법칙 - 칩 키드 지음, 김성아 옮김/문학동네 『한끗 차이 디자인 법칙』은 미국 최고의 북디자이너 칩 키드와 함께하는 일상 속 디자인 여행을 담은 책이다. 뉴욕에서 활동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칩 키드는 신호등, 영수증, 콜라캔처럼 일상에서 흔하게 마주하는 여러 사물에 주목해, 그 첫인상에 결정적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분석한다. 칩 키드는 좋은 디자인과 나쁜 디자인을 판별하는 기준으로 명료함(Clarity)과 미스터리함(Mystery)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든다. 사물의 개성을 파악해 상반되는 두 키워드 사이의 어느 지점에 디자인의 초점을 맞추는지가 디자인 성공의 핵심이다. 누가 보아도 매혹적인 첫인상을 사물에 부여하는 일, 그것이 곧 디자인이다. 겉모양이 전부가 아닐지언.. 2017. 11. 10.
어쌔신 크리드 : 데저트 오스 어쌔신 크리드 : 데저트 오스 - 올리버 보든 지음, 구세희 옮김/제우미디어 소설 『어쌔신 크리드: 데저트 오스』는 유비소프트 사의 신작 게임《어쌔신 크리드 : 오리진》의 주인공 바예크의 첫 번째 모험을 다루고 있다. 해당 소설은 신작《어쌔신 크리드》게임의 주인공 바예크가 영웅의 길로 들어서게 된 계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어쌔신 크리드 팬들을 즐겁게 할 요소로 가득하다. 시리즈 중 가장 먼 과거의 이야기였던 제 3차 십자군 원정을 배경으로 한 『어쌔신 크리드: 시크릿 크루세이드』보다 1,500년도 더 이전인 기원전 70년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고대 이집트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특히 이번 작품은 바예크와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내용과 동시에, 그를 위협하는 무자비한 암살자 비온의 시점을 병치해 더욱 흥미진진.. 2017. 11. 10.
히든 솔루션 - 어떻게 숨은 기회를 발견할 것인가 히든 솔루션 - 다니엘 R. 카스트로 지음, 이영래 옮김/유노북스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는 기회를 보고 해답을 찾았을까? 목적을 이루고 성공할 수 있던 이유는 무엇일까? 답은 ‘두뇌의 눈’이다. 역사에 기록된 과학자, 전설적인 혁신가들은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맡을 수 없고, 들을 수 없고, 맛볼 수 없는 것들을 믿었다. 저자 다니엘 R. 카스트로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명성을 떨친 사람들의 삶과 인간의 두뇌 진화에 관해 오랫동안 연구했다. 그 결과 어떤 목적을 이루거나 성공한 사람들은 ‘두뇌의 눈’을 떴다고 말한다. 두뇌의 눈이란, 최적의 결과를 낼 선택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관점이다. 모든 문제에는 이미 수많은 답이 존재한다. 그 선택지에서 인생을 바꿀 결.. 2017. 11. 10.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 - 집안일이 쉽고 간단해지는 63가지 살림 아이디어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 - 미쉘 지음, 김수정 옮김/즐거운상상 01_ 매일 하는 집안일, 더 쉽게 더 편하게 할 수 없을까?《미니멀리스트를 위한 집안일 아이디어 63》은 《오늘부터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라이프 아이디어 55》로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멀리스트 미쉘의 세 번째 책이다. 미쉘이 새로 선보이는 이번 책에는 미니멀리스트답게 집안일도 미니멀하고 심플하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선보인다. 청소, 빨래, 정리, 요리, 장보기 등 집안일은 365일 매일 해야 하는 시스템이다. 며칠만 청소나 정리를 소홀히 해도 금세 티가 나고, 바빠서 잠시 신경을 쓰지 않으면 빨래는 밀리고 냉장고는 텅텅 비어 있는 상황. 누구나 겪게 되는 일이다. 미쉘은 매일 하는 힘든 집안일을 쉽지만 효과.. 2017. 1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