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83

희망을 끓이는 남다른 감자탕 이야기 - 외식 프랜차이즈 남다른 감자탕의 남다른 브랜딩 스토리 희망을 끓이는 남다른 감자탕 이야기 - 이정열 지음/성안당 현재 우리 주위에는 창업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외식 창업은 마지막 몸부림이라도 되는 양 여기저기 새로운 음식점이 기하급수적으로 생겨나고 있다. 그런데 문제는 새롭게 창업한 가게가 1년도 채 넘기지 못하고 또 다른 음식점으로 바뀐다는 것이다. 왜일까? 아마도 창업을 너무 쉽게 생각했거나 짧은 준비과정으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사업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서일 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창업은 종합엔터테인먼트’라고 표현하며 새로운 일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1년 이상의 준비와 경험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그는 이 책에서 ‘남’다르지 않으면 의미가 없고, 남’다르게 생각하고 꿈을 향해 달려야지만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 2017. 11. 8.
당신이 잠든 사이에 Photo Essay 당신이 잠든 사이에 Photo Essay - 아이에이치큐(iHQ) 지음/북로그컴퍼니 설렘 가득 판타지 로맨스 포토 에세이 출간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보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는 박혜련 작가의 탄탄한 구성에 출연 사실만으로 ‘믿고 보는 드라마’라는 기대감을 갖게 한 이종석, 배수지 예지몽 커플의 아름다운 케미가 더해져 매회 다양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드라마 의 명장면, 명대사를 한데 담은 포토에세이가 출간된다. “꿈에서 당신을 보았습니다.” ★ 시청률, 화제성 모두 사로잡은 화제작 ‘당잠사’★ 믿고 보는 이종석, 넘사벽 배수지 ‘예지몽 커플의 환상 케미 살면서 만나고 싶지 않은 끔찍한 순간이 있다... 2017. 11. 8.
디자인 트렌드 2018 - 밀레니얼 세대의 노마드 마켓 디자인 트렌드 2018 - 한국디자인진흥원 지음/쌤앤파커스 아이디어-기술-인간을 연결하는 국내 디자인 산업의 중추,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의 2018 트렌드 전망서.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 담론, 기술 혁신을 향한 맹목적 열망은 실제 판매와 소비가 벌어지는 시장 트렌드와 동떨어진 채로 존재했다. 공급자가 주도하는 시장은 이미 종말을 고했다. 이 책은 소비자 주도로 바뀐 시장 한가운데로 독자들을 안내해 다양한 사례들을 제시한다.변화를 이끄는 세대는 바로 밀레니얼 세대(1980년 초반부터 2000년 초반 사이 출생한 세대)이다. 책의 부제이기도 한 ‘밀레니얼 세대의 노마드 마켓’이란 기존의 정형화된 시장 구조가 앞으로는 이들 세대를 중심으로 유목하듯 끊임없이 이동하게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첨단 기.. 2017. 1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