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25

실용낭만 취미살이 - 직업 유목민 12인의 나답게 사는 법 실용낭만 취미살이 - 정원 지음/피그말리온 삶을 리뉴얼하고 싶은 욕망이 찾아들 때 만나면 좋을 만한 이들, 직업유목민 12인을 만나다 에디터이자 농부인 작가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자기가 좋아하는 일로 먹고사는, 지상에서 1.5센티미터 가량 떨어져 사는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냄새를 맡고, 그들을 읽어 내며, 진정 나답게 사는 것이 무엇인가라는 화두에 실마리를 제시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생계를 유지한다는 것이 과연 가능한 일인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 보았을 카페 사장이나 복잡한 도시를 훌쩍 떠나서 혈혈단신으로 귀농을 해버린 젊은 처자, 주5일 근무를 하면서 틈만 나면 어디로 튀어가는 일상의 끝을 걷는 여행자, 사랑스런 소품들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는 수집가 부부, 수정 구슬을 보고 미.. 2017. 9. 2.
방탄소년단 - 미니 5집 LOVE YOURSELF 承 'Her' [L/O/V/E 4종 중 랜덤1종 발송] - 내지(100p)+포토카드(1종)+미니북(1종)+스티커팩 방탄소년단 - 미니 5집 LOVE YOURSELF 承 'Her' [L/O/V/E 4종 중 랜덤1종 발송] - 방탄소년단 (BTS) 노래/로엔 *앨범사양-앨범(1CD) : 4종(L, O, V, E 총 4가지 버전)-앨범 사이즈 : 139 X 204 X 9 mm-내지 : 100page (버전별 이미지 상이)-포토카드: L, O, V, E 각 버전 별 7종, 총 28종 중 랜덤 1종 삽입 (버전별 이미지 상이)-스폐셜 포토카드 1종 삽입 (초도 물량 중 일부 물량에만 랜덤으로 삽입/초도 전체에 삽입 X)-미니북(화양연화 The Notes): L, O, V, E 총 4종, 20 Page (버전별 이미지 상이)-스티커 팩 1종 삽입 (버전별 이미지 동일)-포스터: L, O, V, E 각 버전 별 1종 지급, 총 .. 2017. 9. 2.
あんさんぶるスタ-ズ! オフィシャルワ-クス (單行本) - 앙상블스타즈 오피셜 워크북 あんさんぶるスタ-ズ! オフィシャルワ-クス (單行本) - /KADOKAWA あんさんぶるスタ-ズ! オフィシャルワ-クス (單行本) - 앙상블스타즈 오피셜 워크북 2017. 9. 2.
살인자의 기억법 / 김영하 살인자의 기억법 - 김영하 지음/문학동네 “무서운 건 악이 아니오. 시간이지. 아무도 그걸 이길 수가 없거든.” 남성적인 문체의 속도에 대한 완벽한 배반, 시야가 좁아질 정도의 질주를 스키드 마크도 없이 일시에 끝내버린 급정거, 폭발하는 굉음들 사이에 갑자기 찾아온 완벽한 정적, 이 낯선 기분들과 이 기분들이 서서히 공포로 바뀌는 체험이 결정적이다. 첫 문장의 강렬함이 채 사라지기 전에 마지막 문장의 마침표까지, 숨 가쁘게 내달린다.그리고 문득 눈앞을 가리는 아득한 심연! 수식어가 필요 없는 작가,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그 김영하다. 올해로 데뷔한 지 19년. 하지만 그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여전히 가장 젊은 작가다. 그의 소설은 잔잔한 일상에 ‘파격’과 ‘도발’을 불어넣어 우리를 흔들어 깨운다. 그가 .. 2017. 9. 2.
오리진 : 세상 모든 것의 기원 1. 보온 오리진 : 세상 모든 것의 기원 1. 보온 - 윤태호 지음, 이정모 교양 글, 김진화 교양 그림/위즈덤하우스 『미생』, 『인천상륙작전』, 『내부자들』 등 철저하고 방대한 자료 조사로 정평이 난 윤태호 작가는 작품을 위해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접하면서 자신이 이전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작품이 끝나면 작품을 위해 쌓은 지식과 정보가 쉽게 휘발되었다. 그 순간에 필요한 부분만 발췌하는 학습 방식의 한계를 깨달은 윤태호 작가는 어떻게 하면 딱딱하고 어려운 지식을 자기만의 교양으로 소화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이런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윤태호 작가와 편집팀은 우리가 이미 안다고 생각하지만 제대로 잘 모르는 지식을 그 기원을 탐구함으로써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앎’으로 쌓는 교양 만.. 2017.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