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14

인천의 보물섬, 소이작도! - 인천광역시 인천의 보물섬, 소이작도! - 인천광역시 KBS1 TV 6시 내고향|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됩니다.영상물 등급 / 모든 연령 시청가프로그램 / 6시 내고향방영일 / 2016.04.08.회차 / 5,997 이때 출연하셨던 분이 오늘 VJ 특공대 주인공이시네요.5남매의 아버지로 오늘도 나오셨습니다. 실검 1위에 오르셨길래 올려봅니다. ^^ 2017. 9. 1.
아우구스테 레히너의 서양 고전 시리즈 세트 - 전5권 아우구스테 레히너의 서양 고전 시리즈 세트 - 전5권 - 아우구스테 레히너 지음, 김은애.김숙희 옮김/문학과지성사 고전 중의 고전이라 손꼽히며, 그 이름만으로도 찬란한 서양 고전 시리즈가 문학과지성사에서 출간되었다. 원작의 감동과 재미를 되살려 새롭게 풀어 쓴 아우구스테 레히너의 ‘서양 고전 시리즈’(일명 레히너 시리즈)가 그것. 오스트리아 작가 아우구스테 레히너는 일생에 걸쳐 고대와 중세의 신화와 영웅 설화를 청소년들을 비롯해 일반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풀어 쓰는 작업들을 해왔다. 총 24권에 달하는 레히너의 작품들은 1950년대에 처음 출간된 이래로 독일어권에서만 수백만 부가 넘는 판매 부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중.고등학교 읽기 교재로 각광받는 등 현재까지도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청소년.. 2017. 9. 1.
우리는 좁아도 홀가분하게 산다 - あえて選んだせまい家 우리는 좁아도 홀가분하게 산다 - 가토 교코 지음, 은영미 옮김/나라원 일본 아마존 심플 라이프 부문 1위!소형 아파트, 스몰 하우스 등 작은 평수의 집에 최적화된 신개념 심플 라이프좁아도 깔끔하고 쾌적하게 살아가는 아이디어와 비법들 ◎ 지하철역이 도보로 5분! ◎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집! ◎ 창밖에는 푸르른 자연경관이 한눈에! ◎ 꿈꾸던 인테리어! ◎ 저렴한 임대료, 저렴한 집값!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집이 있다. 바로 ‘좁은 집’이다! 많은 사람들이 각자가 원하는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집을 찾고자 고심한다. 하지만 원하는 조건을 다 만족하려면 아주 비싼 집값이라는 걸림돌이 나타난다. 만약 ‘넓은 평수의 집’이라는 조건을 지우면 어떻게 될까? 그 외의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집이 떡하니 나타날지도 .. 2017. 9. 1.
더 좋은 주식의 발견 - 반드시 챙겨야 할 투자 체크리스트 더 좋은 주식의 발견 - 마이클 션 지음, 이석 옮김/한국경제신문 주식투자인구 500만 시대다.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초저금리, 실질금리 마이너스 시대를 살아가면서 단순히 월급을 타서 저축을 하는 것만으로는 돈을 모으기는커녕 앉은 자리에서 손해만 보는 상황이 됐다. 그런 한편으로, 한국 증권시장이 안정화되고 주식거래의 편의성이 높아지면서 투자인구가 꾸준히 늘었다. 그런데 주식투자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은 좀체 만나기 어렵다. 이유야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뚜렷하게 드러나는 것은 기업이 아니라 가격만 보고 사고팔기를 반복한다는 것이다. 주식시장 초창기와 버블 시기를 지나오면서 투기적인 거래가 성행했고, 아직도 그때의 향수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한 방’을 노리는 사람이 많다. 주식투자가 기업의 파트너로.. 2017. 9.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