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VD

터널 : 한정판 - 시나리오 포토 콘티북+스틸컷 엽서(4EA)+탱이 컵받침(1EA)+스티커

by 글쓰남 2017. 3. 22.
반응형
[블루레이] 터널 : 한정판 - 10점
김성훈 감독, 배두나 외 출연/에프엔씨애드컬쳐

매일 우리는 도로를 달리고 터널을 지나며 출퇴근을 한다. 안전을 의심하지 않았던 그곳이 무너져 내린다면? 무너진 터널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곤 오직 구조를 기다리는 것뿐이라면, 당신은 그 시간을 잘 견뎌낼 수 있을까?영화 <터널>은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한 남자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변해가는 터널 밖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재난 영화다.


영화 <터널>블루레이는 2.40:1 High Definition 1080p 사양의 화면비와 5.1채널 DTS-HD Master Audio를 수록하고 있다.김성훈 감독과 주연배우들인 하정우,배두나,오달수가 함께한 음성해설이 수록되어 있으며,영화 <터널>제작에 얽힌 뒷이야기들을 김성훈 감독과 주연배우 하정우,오달수,배두나가 함께 영화를 보면서 설명한다.특히,리얼리티 재난 영화에 대한 배우들의 소회와 감독의 제작 당시 이야기들은 영화를 보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해소시키기에 충분하다.<터널>한정판블루레이에는 DVD로 소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부가영상들 모두 그대로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블루레이에서만 추가되는 확장 영상들을 수록하고 있다.프리프로덕션메이킹 영상인 '영화의 시작', 탱이 캐릭터 메이킹 영상인 '씬 스틸러', 삭제 장면이 공개되는 '잊혀진 장면', 'CG 장면비교', '포스터 촬영' 5개 영상은 블루레이 팬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 영상이라 할 수 있다.



거대한 재난, 수많은 희생자, 용기와 기개로 재난을 극복하는 주인공, 이 모든 것이 그동안 재난 영화들을 통해 익숙하게 봐왔던전형적인 장면들이다.하지만,영화 <터널>에는 이런 장면들은 없다. <터널>은 기존 재난 영화의 공식을 모두 비틀며 새로운 시각의 이야기를 제시한다. 블루레이로 출시되는 <터널>은 재난을 맞이하는 주인공의 절박한 심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만큼 옆에서 지켜보는 것과 같은 사실감 넘치는 영상과 극적인 효과를 잘 살리는 음악과 오디오가 잘 어우러진 작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