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2018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by 글쓰남 2017. 11. 24.
반응형


2018년 한 번에 합격을 위한 특별 서비스 2개 더! 

불합격 방지용 안전장치 ‘기억상자’와 ‘최종점검’ 기출문제 CBT


2018년 변경 출제기준 반영! 지금까지 출제된 모든 기출문제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골라 162개의 섹션, 643개의 필드로 정리하였습니다. 

섹션은 시험에 출제된 비율에 따라 A, B, C, D 등급을 지정하고, 각 필드에는 시험에 나온 출제연도를 표기하여 수험생이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험생의 마음으로 만든 책 - 시나공

2018년 한 번에 합격을 위한 특별 서비스 2개 더!


■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의 궁금증 완전 해결!

시나공 홈페이지(www.sinagong.co.kr)에 14년간 쌓인 50만 회원들의 질문과 답변 데이터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1분 1초가 아까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100% 반영하였습니다.


■ 최단 학습 기간으로 합격할 수 있는 득점 전략!

지금까지 출제된 모든 기출문제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골라 162개의 섹션, 643개의 필드로 정리하였습니다. 정말 공부할 시간이 없는 수험생을 위해 2000년 이후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시험에 출제된 3,120문제 중 65.1%가 출제된 부분만 따로 뽑아 <시험에 꼭 나오는 섹션 60가지>로 정리하였습니다. 정말 시간이 없다면 이 부분만 확실히 공부하세요.


■ 스프레드시트와 데이터베이스 과목은 실습이 중요하지 않나요?

스프레드시트와 데이터베이스 과목은 실습과 병행하지 않으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 책은 기본 이론 설명 외에 각종 예제, 따라하기 실습 과정이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실습과 이론을 병행하기 때문에 이해가 훨씬 빠릅니다.



■ 학습 방향을 제시합니다.

중요한 것, 암기할 것 구별 없이 무조건 읽어 내려가야 한다면? NO!

실제 시험의 출제 경향을 친절하게 짚어주고, 자주 시험에 나온 내용은 확실히 강조되어 혼자서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불합격 방지용 안전장치 ‘기억상자’를 제공합니다.

틀린 문제만 모아 오답 노트를 만들고 싶다고요? 까먹기 전에 다시 한 번 복습하고 싶다고요?

틀린 문제는 틀리지 않을 때까지 반복하고, 맞췄던 문제는 안전하게 머릿속에 담아 시험장에 가져갈 수 있도록 확실히 암기할 수 있는 기억상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기억상자가 묻는 말에 대답만 하세요. 공부한 내용이 시험장까지 생생하게 기억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최종점검’ 기출문제 CBT를 제공합니다.

실제 시험장이 궁금하세요? 시험장에 가기 전에 시험장과 동일한 CBT 환경에서 실제 시험을 보듯 기출문제를 풀어보세요. 자세한 해설은 덤입니다.



■ 동영상 강의가 제공됩니다.

혼자 공부하다 어려운 부분이 나와도 고민하지 마세요. 동영상 코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이용하면 언제든지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수험생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www.sinagong.co.kr)

- 실기 시험을 위한 온라인 특강을 제공합니다.

- 시험을 대비하여 시나공 카페에서 분기별로 최신기출문제 3회분과 해설, 최신경향 모의고사와 해설을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