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도서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

by 글쓰남 2017. 11. 24.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 - 10점
맥스 브룩스 지음, 손영인 옮김/제제의숲

모든 것이 조립식 블록으로 이루어진 마인크래프트 세계의 

영웅 소년이 풀어헤치는 신비로운 섬의 비밀!


2017년 7월 미국 아마존에서 출간된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은 《월드워Z》의 세계적인 작가 맥스 브룩스(Max Brooks)와 마인크래프트 제작사인 모장(MOJANG) 스튜디오가 함께 손을 잡고 만들어낸 판타지 시리즈 중 제1권이다. 출간 즉시 아마존과 〈뉴욕 타임스〉 아동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 책은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으로 평가받는 마인크래프트의 흥미진진한 전략과 규칙, 퀴즈들을 통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좀비 섬을 탈출하는 한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을 담고 있다. 


1억 유저를 가진 최고의 게임과 밀리언셀러 작가의 만남!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따라 마침내 2017년 7월 마인크래프트 제작사는 공식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출간한다. 《세계 대전 Z(World War Z)》의 작가 맥스 브룩스가 시리즈 첫 번째 주자로 집필을 맡은 이 책 《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비밀》은 어느 날 갑자기 모든 것이 네모로 이루어진 무인도에 떨어진 한 소년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담고 있다. 무시무시한 좀비들과 거대한 거미, 독충들이 우글거리는 섬에서 탈출하기 위해 소년이 동원한 기발한 작전과 상상력, 놀라운 이야기에 독자들은 푹 빠져들게 된다.


세상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에 엄청난 상상력을 입히다!

이 책에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쉽고 단순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가 평가받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국을 비롯한 주요 선진국들에서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과학, 건축, 코딩(소프트웨어 개발) 교육에 접목시키려는 노력과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기본 바탕으로 삼아 그 위에 밀리언셀러 작가의 재밌고 놀라운 이야기를 입힌 만큼, 이 책에 대한 독자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출간 즉시 영미 아마존, 〈뉴욕 타임스〉, 〈선데이 타임스〉 베스트셀러 차트를 석권한 이 책은 어린이는 물론 독창적인 콘텐츠를 원하는 성인독자들 사이에서도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반응형